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평택 송탄] 라효카페 조용하고 넓은 카페_사진맛집/오트라떼맛집

by zerominnim 2021. 5. 31.
728x90
반응형

송탄 "라효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찾기 쉽지 않아서 차로 한바퀴를 삥 돌았다는거 아닙니까.

라효카페

경기 평택시 목천로 58, 4층
휴무일 화요일
12시부터 22시까지 영업



엄청 큰 간판이 있는데

원조 순대타운이에요 ㅎ


이 건물 4층입니다 여러분.
살짝 테라스가 보이실까나요.

건물 옆에 작은 주차공간 ('좁은'이 맞나)이 있습니다.
차 4대가 들어갈 수 있는 좁은 공간이던데
다행인지 뭔지 여기 한적해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후하후하



주차하고 내려서 보니
이렇게 작고 귀여운 입간판이 ㅎ.ㅎ

뒤 쪽엔 화요일 휴무가 진지하게 비치고 있네요.


우와 엘베 멋지다 하면서
4층으로 올라갑니다-

(처음보는거 아니에요)


작은 창문으로
예고편 보이시나요 두근두근


녜, 이 카페는 사진맛집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공간.
이 안에 신발벗고 쏙 들어가 있을 수 있답니다.

손님이 계셔서 안쪽은 못찍었지만
꽤 아늑해보이는 공간이었어요


여기도 예쁘고

바깥에 테라스도 있고

회의실도 있고 (?)


공간이 구석구석 예쁜데,
특히 요런 조명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공간이랑 매우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


컨셉이 딱 있어요. 혹시 느껴지시는지


나무나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밖에 표현못하는 제가 싫지만
나무가 잔뜩이에요 정말..


구경은 적당히 이따 또하고
주문하러-
메뉴판 참고하세요!

하겐다즈가 있네요 워우


그림의 떡 아니 눈앞의 빵들과

프릳츠 원두를 판매하시네요!

여기 메뉴 구성 참 맘에드는데



인절미 쑥 티라미수에요.

네 약간 이집의 시그니처 같은거죠.


당연한 말이지만
밀가루가 들어갔대요. 그래서 전 못 먹었죠 뭐



라면은 안아쉽지만 빵은 아쉬운 빵수니는
밀가루 금식중..

2021.05.05 -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 NO밀가루 식단 7일째 <그럴바엔 밀가루를 먹어>

NO밀가루 식단 7일째 <그럴바엔 밀가루를 먹어>

**밀가루 끊기 효과는 다른 데 많습니다. 정보를 얻기 위하셨다면 돌아가셔요..** 수많은 다이어트방법들을 거쳤고 (허벌라이프, 다노, 간헐적단식, 1일2식, 저탄고단...) 효과는 커녕 잠깐하고 돌

azero627.tistory.com


그래서 시그니처음료로다가 만족하기.

라효 밀크니 & 라효 오트 라떼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시그니처 참 좋아해..



밀크티는 강렬한 맛이에요 ㅎㅎ
맛있습니다.
약하게 향만나는 단 우유 아니고 찐 밀크티!

오트 라떼 인데요.

오트 밀크로 만든 라떼! 달달한 맛이 나요.

별다방 소이라떼에 바닐라시럽 조금 추가한 맛이
오묘하게 납니다.

라떼 러버 입맛에는 합격!



2020.04.2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스타벅스 소이라떼와 스콘으로 일상을 찾은 느낌

스타벅스 소이라떼와 스콘으로 일상을 찾은 느낌

오후에 일정이 시작되는 날이면 종종 출근길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러 텀블러에 커피를 받아들고 한두시간 여유를 부리다 가곤 했다. 그러다가 어느새 여유는 저 편에. 바쁜게 맞는 거라고 생각

azero627.tistory.com

2021.02.16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블루보틀 삼청한옥 / 아이스카페라떼는 내인생 넘버투

블루보틀 삼청한옥 / 아이스카페라떼는 내인생 넘버투

인사동에 있는 블루보틀에 다녀왔어요! 매일 11:00 ~ 20:00 삼청한옥 점이지만 한옥은 아닙니다. 엄청 심플한 현대식건물 블루보틀 삼청한옥점은 한옥이 아니고 한옥뷰 카페! 앞에 널찍하게 자리가

azero627.tistory.com



그리고 요 앞에 그네가 있어요!!!

진짜 맘껏 타도 안 끊어질 그네 (?)


커다란 거울은 포토존이구요.

곳곳이 예뻐서 사진맛집 가능합니다-


그 중앙거리에 있는게 아니라 약간 떨어진 곳이라
차가 있거나 좀 걸어나와야 하지만


예쁘고 차분한 공간에
음료도 맛있어서
아마 근처 살았으면 자주 왔겠다 싶은 곳이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