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목감] 초코&치즈 피낭시에가 미친 디저트카페

by zerominnim 2021. 4. 26.
728x90
반응형




제가 또 커피/디저트 

너무너무 좋아하잖아요?

 

커피가 좋아서 커피를 내려봤고

빵이 좋아서 제빵을 배워보고싶은

(실상은 직대딩ㅎ)

 

약간 행동파 먹보가

이번에 또 맛있는 디저트 집을 다녀왔어요!!!

 

아-벌써행복해

 

 

 

오브느 영업시간은

월~토 11:00 ~ 19:00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 )

 

참고로 제가 방문한 토요일에는

정말 오픈하자마자 손님이 연달아 오시더라구요

 

 

 

 

가게 오픈 준비중이신데 빵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 )

입장을 허락해주신 사장님 덕분에 카페 구경하러 들어감 !

 

11시 오픈인데 해장국 일찍 먹고 온다고ㅋㅋㅋㅋㅋㅋ

조금 일찍 (오픈10분전쯤) 도착했거든요ㅎㅎ

 


호옥시 궁금하시면 보러다녀오셔요

 

 

[목감] 이가네 제주 해장국 / 한국인의 패스트푸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한국인의 패스트푸드! 해장국집입니다ㅎ_ㅎ 상호는 '이가네 제주 해장국 전문점 목감본점' 입니다! 큰 길가에 위치하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6시부터 밤 9시까

azero627.tistory.com

 


 

 

 

어쩜, 트레이도 갬성있네.

 

사진에서 빵냄새나는거 같아 ㅜㅜ 어떡해 ㅜㅜ

이 맛을 알아버린 저는 사진만 봐도 행복하네요 ㅜㅜ

 

 

 

일단 카페를 사악 둘러보면 

큰 나무테이블 하나랑 

 

 

작은 노랑 테이블하나가 있어요.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요~

 

그새 디저트맛집 소문이 났는지 

다들 빵사러 많이 오시는 거 같더라구요 !

 

 

 

스콘도 차곡차곡 나와주고요

요렇게 세모진 스콘들은 오가닉입니다!

 

오픈시간에 맞춰 준비하신거 같더라구요 : )

 

 

 

11시 땡하면 주문하려고 

메뉴 정독중 ㅎ

 

왼쪽 오른쪽 똑같은 거 맞아요 _( :⁍ 」 )_ 

 

 

딸기잼도 스콘이랑 먹으면 찰떡이니까

ㅎㅎ 계산대에 있어요.

 

 

뒤쪽 냉장고에 보면 클로티드 크림이랑 

아이들을 위한 주스도 구비!!

크- 완벽하다

 

클로티드 크림은 진짜 궁금한데

언젠가 먹어보겠어-

 

 

아메리카노, 라떼, 그리고 시그니처 너츠크림이에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이제 무조건 아이스네요 ! 

 

 

 

요게 너츠크림

 

 

요건 라-떼

 

라떼 러버의 두줄평

라떼는 그럭저럭 그냥저냥 입니다.

제 입맛엔 맹숭맹숭

 

 

 

 

이제 요렇게 포장을해서 이동합니다 

매장에서 안먹구 어디갔냐구요?

 

 

 

한 상 거하게 차리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장님이 열심히 추천해주시는거 

다달라고한듯요 ㅋㅋㅋㅋㅋ하나씩 담다보니 8개야?ㅎ

 


 

위에서부터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로

코코넛스콘, 오가닉플레인스콘,명란대파스콘,바닐라피낭시에,

초코피낭시에, 치즈피낭시에, (호두가들어간스콘 이름까묵), 캐러맬피낭시에 에요!! 

 

으아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란대파스콘은 별로였구요 (개취. 친구는 맛있다함)

나머지는 다 기본 이상하는 맛입니다  ꉺ0ꉺ 

 

그리고 여러분 

오브느가시면 초코랑 치즈 피낭시에를 사시면 되요.

이건 진심입니다.

회사 앞에 있었으면 1일 1피낭시에 했을 겁니다 엉엉

 

 

제입맛에는요 ㅋㅋ 그렇다구요 

 ͡° ͜ʖ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