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연남동] 카페 레이어드 라고 쓰고 빵천지라고 읽습니다.

by zerominnim 2021. 4. 14.
728x90
반응형

 

저만 몰랐던 

 

'카페 레이어드'

 

를 소개해 볼게요!!!

 

 

 

 

 

위치는 여기

 

지나가다 예쁜 벽돌이 있는 카페네?

하면 여깁니다. 

간판보다는 벽돌집인데

그 앞에서 커피를 마시는 손님이 

먼저 눈에띄어요 ㅎㅎ

 

 

 

바로요렇게요 

 ʕ·͡ᴥ·ʔノ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져요

 

1. 와 대박 스콘 종류봐 케익봐 꺄아악

2. 어허 이렇게 북적이는데 이렇게 다 오픈되있다고..? 

 

이렇게 약간 두가지 마음이 공존합니다....

 

 

아니 뭐 다른 빵집을 가도 사실 골라담는 건 마찬가지니까

일단 구경해볼게요 ㅎ_ㅎ

 

 

 

스콘도 버터가 올라간 것

플레인스러운 것

크림이 들어간 것

양파가 들어간 것! 

 

되게 다양해요.

 

 

 

케익도 종류가 꽤 되는데

그만큼 많이 팔렸네요 ㅎㅎㅎㅎ

정말 훅훅 빠집니다 

 

사람이 정말 많거든요 

주륵

 

 

말차크림 앙버터 요거 맛있었겠네요 (?)

스콘덕후 눈돌아갑니다 ㅜㅜ

 

 

요렇게 옆에 마련된 접시중에

마음에 드는거 골라서 담아주면 되는데요

 

유산지라도 하나 있음 좋았을 것을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정도영어는 읽을..줄..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찾기네요 이건뭐 ㅋㅋㅋ

 

 

 

초도 파니까 생일파티 가능

 

귀여운 초는 없지만 기분내기로 하나쯤 꽂아보는것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자리가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하는 게 좋아요!

 

주말엔 사람이 무지 많더라구요.

 

 

 

간택된 녀석들입니다 ㅋㅋㅋ

 

말차랑 호박스콘 (간단명료) 레드벨벳케익

 

 

 

 

이 친구들 인생샷한번 찍어주구요 ㅋㅋ

해가 따뜻하니 봄이네요  •ө• 

 

빵보고 초흥분해서 

1인1개를 집어와버렸네요...ㅎ

 

 

 

커피도 짜잔

아메리, 라떼, 아인슈페너 입니다!

 

커피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단호박스콘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레드벨벳은 걍 초코케익 느낌....

말차스콘은 상상하는 그맛!

 

우와아아 하고 반했었는데 빵이 그냥 먹고싶었나봐요 전 ㅋㅋㅋㅋㅋㅋ

 

 

 

 

아인슈페너가 위에 크림이 아주 쫀득하더라구요

숟가락 챙겨준 이유를 알았다

 

저렇게 커피층 난 거 너무좋~더~라~

 

 

 

 

스콘이랑 케익보고 흥분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보자면

단호박스콘이 가장 맛있었고, 스콘은 무난, 케익은 그냥그랬어요.

 

커피는 먹기 좋았습니다 : )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거나

지나가는 길이라면 스콘 하나씩 사들고 갈 것 같은 

정도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