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블루보틀 삼청한옥 / 아이스카페라떼는 내인생 넘버투

by zerominnim 2021. 2. 16.
728x90
반응형

 

 

 

인사동에 있는 블루보틀에 다녀왔어요!

 


 

 

 

 

 

매일 11:00 ~ 20:00

 

 


 



삼청한옥 점이지만

한옥은 아닙니다.

 

 

 

 

 

 

 

 

엄청 심플한 현대식건물 

 

 

블루보틀 삼청한옥점은

한옥이 아니고

한옥뷰 카페!

 

 

 

 

 

 

 

앞에 널찍하게 자리가 있어서 

햇볕이 좋은 날은 앉아 있기에도 좋더라구요.

 

아마 예전엔 요 앞이 북적북적했겠죠?

 

 

 

 

 

 

이미지만 봐도 딱 떠오르는 브랜드이름.

 

 

넘나 간결하게 잘 만든 이미지.

간결하고 깔끔합니다. 

 

 

저 하늘색은 거의 블루보틀 블루임. 

 

 

 

 

 

 

블루보틀 텀블러, 컵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뭔가 확 끌리는 느낌은 없네요.

 

아랫줄 왼쪽 머그컵은 그나마 안정적인데,

블루보틀 이미지가 어정쩡 살짝 어색해보이는 건 

 

왜때문이지 기분탓인가.

 

 

 

그런의미에서 스타벅스는 참 

잘 만들어요. 그쵸?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굿즈입니다.

 

햇살이 들어와서 색감이 예쁘네요.

 

 

 

 

 

 

 

 

 

원두도 판매되고 있어요.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되고 있는데 

눈길이 가진 않네요.

 

블루보틀 = 커피

공식이 머릿속에..

 

 

 

 

 

 

 

요것만 봐도 블루보틀이구나 알 수 있음

 

블루보틀블루 때문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내맘대로)

 

오랫만에 아.라로 커피맛을 느껴보는 날~

 

 

 

어서어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고

픽업은 2층에서 합니다.

 

 

커피향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한옥뷰도 맘껏 보아요 : )

 

 

 

2층에서 픽업하는 이유가 바로 이건가!

 

이제서야 삼청한옥점이 이해되는 중.

 

 

 

 

 

 

 

 

 

이제 블루보틀블루가 막 떠오르시죠 ㅋㅋㅋ

 

컵에는 안 어울렸었는데 

벽에 붙어있으니 넘나 찰떡인 부분.

 

이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두둥 

 

기다리고기다리던

 

 

 

 

 

 

아이스 카페라떼!

 

블루보틀 빨대는 특이하게

나무 느낌?이 나요.

스타벅스는 딱 종이구나 싶잖아요.

 


 

검색해보니 블루보틀은 대나무섬유로 만든 빨대라고 해요!!

종이빨대의 단점을 보완해서 나온 거라고 하는데,

블루보틀이 시그니처색 빨대를 과감히 바꾼거라 하네요

맘에 들어, 이런거  ʕ→ᴥ←ʔ 

 

 

 

(초점은 계속 도망다니는 중)

 

 

 

 

 

 

 

요렇게 찍으면 

 

아~ 삼청동 블루보틀이구나~ 하지요~

 

 

 

 

 

 

 

햇살이 좋아서 밖으로 나와서 먹었어요.

안에는 사람들도 좀 있구..

 


 

블루보틀 아이스 카페라떼는! 

제 인생 라떼 세손가락 안에 듭니다.

 

 

"

제가 좋아하는 우유의 고소함이랑

그에 지지않는 커피의 고소함이 잘 느껴져요!!

"

 

 

아마 이 애매한 의견을

이해하시는 분도 계실거라 믿어요?

 

 

 

부동의 1위는 폴바셋이지만요.

(폴바셋은 한 입 먹고┌ㅇ0ㅇ┘이었음.)

 

 

 

 

 

마지막 사진은

묘하게 이날 바지색과 찰떡이라서..

 

 

이 바지 볼때마다 블루보틀 생각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