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평택 진위] 커피냅로스터스HQ : 사진맛집 카페 여유롭고 선선한 곳

by zerominnim 2021. 5. 24.
728x90
반응형

 

 

 

[평택맛집] 엄상궁 : 할머니의 집밥 스타일 된장 맛집

엄마, 할머니가 차려주신 밥상같은 강된장 맛집 (나 지금 진지하다) 엄 상 궁 친구가 기가 막힌 밥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드디어 티스토리 열일 ㅠ_ㅠ 이모티콘감격) 내부도 할머니네 집같

azero627.tistory.com

 

맛있는 된장과 함께한 점심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커피냅로스터스HQ

 

경기 평택시 진위면 봉남2길 35

월요일 휴무

 

www.coffeenaproasters.com  

 

COFFEE NAP ROASTERS

: on our own terms

www.coffeenaproasters.com

 

 

 

뜬금 없는 듯한 위치이므로 잘 찾기!

 

진위천유원지 근처에 있답니다

 

 

진위천 유원지 오토캠핑장 이용방법

진위천 유원지 오토캠핑장 / 자동차야영장 이용시간 : 오전 9시~ 선착순 입장 / 오전 9시 이전 ~ 오후 10시 이후 입장 및 외출 절대불가 관리사무소 : 031-665-6231 오토캠핑장 / 자동차 야영장은 같은

azero627.tistory.com

 

 

 

느낌있는 입구를 지나면

 

나타나는 

 

 

 

느낌있는 실내 (?)

 

여기서부터

 

아 여긴일단 맛집이다

사진맛집ㅋ

 

하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 가운데에 주문하는 곳이 있구요.

그 뒤로 여기저기

밖으로도 자리가 있습니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공간이 주는 느낌이 있는데,

여긴 합격!

 

일단 주관적으로 별점 주고 시작해요 ㅋㅋ

 

 

 

안쪽으로는 베이킹하는 곳이랑

원두 볶는 곳이 있어요 !

 

로스팅 하는 원두를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보자마자 허억... 했어요.

베이커리 ㅠ_ㅠ 밀가루 ㅠ_ㅠ

 

하마터면 먹을 뻔 했습니다..

 

 

▼  빵 끊는 중 ▼

 

NO밀가루 식단 7일째 <그럴바엔 밀가루를 먹어>

**밀가루 끊기 효과는 다른 데 많습니다. 정보를 얻기 위하셨다면 돌아가셔요..** 수많은 다이어트방법들을 거쳤고 (허벌라이프, 다노, 간헐적단식, 1일2식, 저탄고단...) 효과는 커녕 잠깐하고 돌

azero627.tistory.com

 

 

 

예. 제가 참 좋아하는 피낭시에도

있더라구요 ^_^

 

폐속깊이 냄새만 쭈아악 빨아들여봅니다

 

(근데 사실 진짜 잠깐이지 안 먹으면 또 안먹나부다 합니다 ㅎㅎ)

 

 

멋짐폭발. 로스팅하시나 ?

 

 

커피를 마시는 것만 좋아하는 저로써는

 

뭔가 미지의 영역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음료는 이렇게 있구요.

 

원두에 번호가 매겨져있네요 :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주문 시에

원두를 고를 수 있다고 해요!

 

 

요기 밀크티가 참 맛있다던데,

 

오늘은 커피가 당기므로 패쓰!

 

 

 

주문을 하고 잠시 실내를 둘러봅니다.

 

리사이클링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판매하는 원두들

 

 

요기가 이 카페의 포토존 입니다 여러분!

 

계단 앞쪽에 앉아있었는데

인증샷찍으려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ㅎㅎㅎ

 

큰 카메라(?)를 들고 오신 분들도 계셨구요.

 

창이 시원하고 문이 열려있어서

선선하니 좋았어요.

 

아늑하고 밝은 느낌이 동시에 든 이유!

 

쨍한 여름날 가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그리고 큐브라떼에요!

 

큐브라떼는 얼음이 에스프레소여서 녹을 수록 진해지는 거에요.

달콤커피 큐브라떼가 넘 맛있었어서 

 

그 생각하고 시켜봤답니다 ㅎㅎ

 

 

 

여기 큐브라떼에는 우유에 시럽이 들어가여.

원하지 않으면 빼도 되지만

그러면 맛이 많이 밍밍할거라는

 

직원분의 얘기를 듣고

오리지날로 ㅎㅎ 시켰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단 우유에요 ㅋㅋ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렸다가 녹으면 먹자구요! ㅋㅋ

점점 진해지는 그 맛이 좋습니다

 

 

 

이 날 만난 친구들 중에 또 한명은 

저보다 더하게 (?) 단당섭취를 안하고 있대요 ㅎㅎ

 

그래서 시럽들어간 음료도 안먹더라구요.

 

빵은 셋 중에 유일하게 자유로운 그녀가

혼자 냠냠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부럽..

 

 

 

여기저기 공간이 참 예뻐요.

 

실내인데 실외인 것 같고

그런 기분이라 더 괜찮네요.

 

 

 

밖에 나와보니 큰 나무 앞에 

평상이 딱 있어라구요.

 

여기 잠시 앉아 쉬어가도 참 좋을 느낌!

 

날씨 좋은 날 가볍게 나들이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