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병점] 마카롱 언니에서는 무화과 마카롱을 드셔야 합니다

by zerominnim 2021. 6. 30.
728x90
반응형



큰일이에요.

마카롱병에 걸렸습니다..


여긴 병점중심상가에 위치한 마카롱가게에요.


또 뚱뚱이 마카롱 찾다가 가게된 곳이랍니다아-
(필링에 제대로 꽂혀버림)


위치는 여기. 병점 롯데시네마 있는 라인이에요.

안쪽에 있어서
중심상가 도로에서는 안보이니

도로 안쪽 상가에서 찾으시길!



지금보니 음료가 엄청 저렴이

라떼가 핫, 아이스 둘다 2.5 네요?



이제알았네 이걸


카드로 결제하니까 감이 안와여...ㅎ

이것은 텅장의 원인인가






종류도 약간 인기종류로만 있는 느낌!

2개만 사서 먹어보기루 맘먹구가길 잘했지 다 살뻔했..



마카롱 가격도 2.0에서 시작하는거보니

저렴한 편인거같쥬?




먹지 못하는 친구들1


먹지 못하는 친구들 2

(머랭쿠키는 노밀가루지만, 제 취향이 아니에요....)





수제청도 판매하시구 있더라구요.

잘 보이는 곳에 큼직한 원산지 표시판도 있구




무엇보다도 가게가 아기자기해요.



앉아서 차마실 공간도 좀 있었는데

약간 동네 사랑방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도란도란






제 픽은 솔티바닐라(크림브륄레)랑 크림치즈무화과!


2개만 고르기 힘들었다.



크림치즈 무화과



제가 또 무화과를 갱장히 좋아하는데,

최근 먹어본 무화과요리(?)중에 제일으뜸입니다 ㅇ0ㅇ



그.. 무화과잼도 직접 만드신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좋아하는 그 묘한 고소한 맛이 나서 띠용!!!


다른데서 안먹어본 맛이니까
무화과러버라면,

꼭 이건 꼭 드셔보셨음 합니다.

솔티바닐라(크림브륄레)


요거는 머 무슨 맛일까 살짝 고민..


특별한 맛은 없는 듯. 요란스런 색치고 색다른 맛은 안나여(?)





어쨋든 여기 마카롱 내기준합격!!

말차초코칩 사먹으러 또가야겠다




뭐, 당연하지만 라떼러버는 라떼도 한잔 했지요.



요거는 우유맛이 넘나강렬하여

담에 먹게 된다면 샷추가를 해볼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