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 4인 호캉스 가능한 뷰맛집 명동 호텔

by zerominnim 2021. 2. 13.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호캉스를 하려면 일단 호텔을 예약해야 하잖아요..?

 

(뷰 맛집 호텔 중에 ← 이거 매우 중요)

4인 숙박이 가능한 호텔이 몇 안되서

 

꽤나 검색을 한 후에! 발견한 곳입니다. 뿌듯

 

 

 

일단 매우 만족,

다시 갈 의향 있음 입니다 ฅ◕ᴥ◕ฅ 

 

 

 

 

20년 하반기에 오픈한 꽤나 신축인 호텔입니다

 

요부분도 매우 만족할 만함  •̀.̫•́✧ 

 

 

 

 

들어서면 4층 프론트로 갑시다-

 

체크인하러 출발~~

 

 

 

 

유럽 여행때가 생각나는 포지션 ㅋㅋㅋ

 

정말 기차표 뽑니라 그렇게 프린트를 매일같이

찾아 헤맸다죠 ㅎㅎㅎ

 

 

해외여행자에겐 필수인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여행책자도 구비되어 있구요.

 

 

 

 

환전 기계도 있구요 (오우 세상좋아)

옆 쪽에는 바가 있습니다 : )

 

매우 여행자의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네요 ㅎㅎ

 

 

앉아 있는 손님은 몇 없었지만,

없는 거 없는 실속있는 프론트 느낌 !!

 

 

 

 

자, 그럼 카드키를 들고

방구경하러 올라가 볼까요!

 


 

 

 

 

인원수에 맞게 구비된 실내화와

 

넉넉한 옷걸이가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비즈니스 호텔의 구성-

 

 

아, 실내화는 4개였는데 제가 하나뺀거에요 ㅋㅋ

 

 

 

반대쪽으로는 기본 제공 생수와

컵, 간단한 티백이 있어요.

 

왼쪽은 금고 아니고 냉장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는 데가 어딘가 잠시 헤맸다는

 

 

 

 

아유, 제가 젤 중요한 게 뭐랬어요.

뷰!!!!!

 

 

이 넓찍한 테이블을 둘러싼

큰 창이 넘나 매력적인 부분 

 

 

이런 통유리창 너어어어무 좋잖앙!!

 

 

 

 

 

 

흐릿하게나마 남산타워가 보입니다

 

이날 날씨가 비교적 따스한 반면

미먼이가 심각해서 뿌얬어요 ㅠ_ㅠ 

 

 

그렇지만 이 자리는

 

 

 

 

엄청난 인증샷이 나오는 곳이니

 

 

꼭! 꼬~옥 여러자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잔뜩 찍고오세요  (๑و•̀Δ•́)و 

 

 

우리 또 사진에 매우 진심이잖아요? 헤헷

 

 

 

 

이건 꼭 호텔스닷컴에 있을 것만 같은 사진이지만

 

제가 찍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퀸사이즈 침대 두개가 있는데 진짜 짱편해요..

누우면 그냥 기절

 

 

소파도 꽤 편했는지

친구는 소파에서 푹 자더라구요 ㅋㅋㅋ

 

 

 

 

 

화장실도 딱 있을 거 있음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거울, 세면대 있구요.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

 

 

아주 공간 활용 끝판인 호텔이라는 느낌 팍팍이에요

 

 

 

 

기본 어메니티는

다 있어서 별 거 필요 없어요

 

그냥 몸만 가면 될 듯 ㅋㅋ

 

 

 

 

드라이기도 물론 있고용

 

그치만 샤워용품은 썩..

 

 

원한다면 본인 것을 가져갑시다 ㅎㅎㅎ

그 방향이 좋겠어요 ㅋㅋ

 

 

 

 

 

 

도착해서 먹은 점심이에요 : )

행벅행벅

어쩜 이리 메뉴구성 잘했는지~

 

연어초밥, 닭강정, 카프레제를 사왔는데

 

넘나리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습니다!

 

 

 

좋은건 한번더 ㅋㅋㅋㅋㅋ

 

역시 먹는 즐거움이 젤 큰가봐요...

 

 

만족스러운 호텔에서 만족스러운 점심식사로

 

기분이가 좋아졌어요 : )

 

 

 

요건 맛있으니까 

마트 가시면 꼭 하나 사서 먹어보기로 해요

 

 

따뜻한 아메리랑 먹으면 끝-

 

 

 

 

저녁에는 호캉스의 꽃

차려놓고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를 하였습니다.

 

 

레터링 케이크도 하나 놓구~

홍만당 노티드 다 줄세워놓구~

 

요즘 꽂힌 배떡과 친구들 추천 마왕족발까지 한 상에

아유 뿌듯.

 

 

마왕족발은 족발보다 볶음밥이 맛있구요 ㅋㅋ

배떡은 무조건 로제떡볶이에 중당추가 필수욥!! 

 

 

매일매일 호캉스만 하고 싶어라~

 

 

2021/02/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카페 노티드 필링이 맛있는 도넛. 1시간이나 기다릴 맛인가 @_@

 

카페 노티드 필링이 맛있는 도넛. 1시간이나 기다릴 맛인가 @_@

드.디.어. 카페 노티드를!! 가봤습니다!!!!!! (서울 간 김에 한풀기) 두둥- 사실, 노티드 도넛을 먼저 맛보긴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는 아닌거에요 사자마자 먹은 게 아니라서 그런가 싶기도

azero627.tistory.com

2021/02/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춈미 추천 찹쌀모찌 홍만당을 드디어! 홍만당 명동 본점

 

춈미 추천 찹쌀모찌 홍만당을 드디어! 홍만당 명동 본점

명동에 가면~ 홍만당 본점이 있습니다꒰◍ˊ◡ˋ꒱੭⁾⁾ 차 없는 거리안에 작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혹시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거리 입구에 내려서 걸어들어가셔야 합니다~ 약간 춈미로드

azero627.tistory.com

2021/02/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와인 100] - [와인리뷰] carmel road 정용진이 인정한 피노 누아 카멜로드

 

[와인리뷰] carmel road 정용진이 인정한 피노 누아 카멜로드

오늘 리뷰할 와인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SNS에 가성비 와인으로 등장했던 미국 와인, 카멜 로드 몬테레이 피노 누아 입니다. CARMEL ROAD MONTEREY PINOT NOIR '피노 누아' 는 와인의 여왕으로 불리는

azero627.tistory.com

2021/01/05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JMT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랑 찰떡궁합

 

JMT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랑 찰떡궁합

떡볶이는 사실 매일 먹어도 안질리잖아요.. 약간 한국인의 소울 푸드 느낌이랄까 ㅎㅎ 그렇게 핑계삼아 오늘은 배떡을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발견한 맛집인데, 친구가 왜 어제먹고 오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