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카페 노티드 필링이 맛있는 도넛. 1시간이나 기다릴 맛인가 @_@

by zerominnim 2021. 2. 13.
728x90
반응형




드.디.어.

 

카페 노티드를!!

 

가봤습니다!!!!!!

 

 

(서울 간 김에 한풀기)

 

 

 

 

 

 

두둥- 

 

 

사실, 노티드 도넛을 먼저 맛보긴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는 아닌거에요

 

 

사자마자 먹은 게 아니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다른 맛도 궁금하여 - 

 

 

호텔 근처에 있길래 가봅니다

안국점으로~

 

 

 

 

 

 

 

분홍 간판에 노랑 글씨만 봐도

노티드가 떠오를 것 같아요!

 

 

사실, 찾으러 갈게 아니라

쿠팡이츠로 배달시키려고 했는데,

 

 

 

주말은 배달이 안된다는거에요 ㅠ_ㅠ

 

그래서 결국 사러갔습니다.

 

 

 

 

 

 

 

뭐,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줄이 엄청 길구요...

 

옆에 다운타우너 줄도 만만치 않네요 ㅋㅋ

 

 


 

중간에 빵도 동나고..

안국점은 빵을 만들진 않아요! 

배달 받아서 판매하는 곳이라

빵이 금새 품절되기도 하는데,

 

시간마다 빵이 들어옵니다

정해진 시간은 없으니 방문 전 전화해보시고

대략 상황파악한 후 가시는 것도....

 

 

 

 

 

 

 

 

 

안국점 답게 한옥스러운 건물- 

 

노티드의 상징 노란 스마일도 곳곳에 보이구요.

 

(또 패키지에 빠져드는 중)

 

 

 

 

 

 

 

 

 

손 씻을 수 있게 작은 세면대도 있구요.

 

안에서도 물론 도넛을 먹을 수 있지만,

지금은 그러고 싶지 않네요 하하

 

 

어여 포장만해서 가야지!!

 

 

 

 

 

 

 

 

저 스티커 !! 꼭 챙겨오세여...

 

잃어버린건지 뭔지

 

 

없어서 사진찍을 때 서운했다는 후문..

 

 

 

 

 

 

 

노티드 굿즈도 있네요 오호

 

 

그치만 지금 중요한 건 도넛!

 

 

 

 

 

 

 

 

계산대에서 도넛만 주문을 하면 되구요.

 

갯수별로 다른 색상의 박스에 넣어주십니당

 

 

3개 미만은 박스를

따로 주지 않는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

 

 

 

 

 

 

제가 방문한 날은

요렇게 총 9 종류가 있었어요.

아쉽게도 크로플이나 케익은 없었구요 ㅠ_ㅠ

 

 

지점마다 종류가 다르니

원하는 게 있다면! 확인해보시구 가셔요.

 

검색해본 결과로는 날마다도 살짝 다르더라구요.

 

 

 

 

 

짜란- 

 

그냥 또 모양이 예뻐서

일단 우와- 합니다 ㅎㅎㅎㅎ

 

 

딱 보기에도 필링이 어마어마하죠!

 

윗줄 왼쪽부터 카야버터, 얼그레이, 우유, 누텔라

아랫줄 왼쪽부터 레몬, 초코, 우유, 딸기 

 

이렇게에요! 

 

친구가 우유맛이 맛있대서 두개나 ㅎㅎ

 

 

 

 

 

 

누텔라는 역시 맛있구요.

제 입맛에는 다른 것들은 비등비등합니다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

 

원래 딸기 슈크림을 먹어봤었는데

그게 맛있었거든요!

 

빵 도우가 맛있다고들 하던데,

그 시장에서 파는 생도넛 있쬬? 

그 빵 맛이에요 쫄깃한 ㅎㅎ

 


 

기대가 너무 컸던지라 어마무시하게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한 번 먹어보았으니 되었다 ㅎㅎ 정도 입니다.

 

줄 안선다면 담에 또 사먹어 볼 순 있을거 같아요~!

 

 

 

2021/02/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춈미 추천 찹쌀모찌 홍만당을 드디어! 홍만당 명동 본점

춈미 추천 찹쌀모찌 홍만당을 드디어! 홍만당 명동 본점

명동에 가면~ 홍만당 본점이 있습니다꒰◍ˊ◡ˋ꒱੭⁾⁾ 차 없는 거리안에 작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혹시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거리 입구에 내려서 걸어들어가셔야 합니다~ 약간 춈미로드

azero627.tistory.com

 

 

그보다도 홍만당 모찌가 짱짱입니다..

(함미 입맛이라 그런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