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춈미 추천 찹쌀모찌 홍만당을 드디어! 홍만당 명동 본점

by zerominnim 2021. 2. 13.
728x90
반응형



명동에 가면~ 

 

홍만당 본점이 있습니다꒰◍ˊ◡ˋ꒱੭⁾⁾ 

 

 

 

차 없는 거리안에 작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혹시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거리 입구에 내려서 걸어들어가셔야 합니다~

 

 

 

약간 춈미로드 따라가듯이 

명동 간 김에 홍만당은 꼭 가보겠다며

찾아가 봤답니다 ㅎㅎ

 

 

 

 

골목길에 있는 쪼그만 가게예요.

 

빨간 간판에

귀여운 딸기 모찌 그림이 있어서

 

골목을 들여다 보니 딱 보였어요!

 

 

 

 

사실 명동가면 북적북적해서 

 

인파를 헤치는 느낌으로다가 걷는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임대 놓은 가게도 많고 ㅜ_ㅜ

 

매-우 한적하더라구요!

 

 

 

 

한적한 명동거리가 죠금 쓸쓸해보였으나,,

 

 

홍만당에는 딸기 모찌가 없었어요 (?!)

다들 사간거야 그새???

 

 

 

 

알고보니 찹쌀떡 나오는 시간이 있었는데,

 

중요한 건 이게 아니라

☆예약☆이었어요!!

 

 

미리 전화주문을 꼭 하시길.

하루 전 예약을 꼭- 기억하세요!

 

 

 

다행히도 이날은 다음 타임에 나오는 모찌 예약이 가능했답니다.

주문만 해놓고 찾으러 다시 오기로 했어요 : )

 

 

배달은 안되더라구요- (아쉽)

 

 

 

 

곧 내 뱃속으로 들어올 녀석들..

헤헤헤헤

 

 

뽀얀 이불을 덮고 있는 게

그 슈가 파우더 잔뜩 뿌려져있는

빵이 생각나네요?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사실 딸기가 최고쥬

 

모양도 맛도! 🍓

 

 

다른 건 먹어볼 생각도 안했는데

 

밤범벅 찹쌀떡도 맛있을 것 같아요

 

 

 

만드시는 분들도

 

딸기에 집중하는 느낌적 느낌 ㅋㅋㅋㅋㅋ

 

 

 

 

 

 

다음날 먹으니 딸기에서 톡쏘는 맛이

첫날보다 강하게 느껴졌는데요!

 

 

톡쏘는 맛도 정상제품이니 안심하라네요 ㅎ

 

미리 찍어가길 잘했지 모에요~

 

 

 

 

 

짠 -

호텔에 들어와서 모찌 상자를 

예쁘게 찍어봅니다 

 

(기록문화유산이 발달한 블로거의 나라 ㅋㅋㅋ)

 

 

 

 

 

옹기종기 귀여워서

사진 잔뜩 찍어버리기 ㅋㅋㅋㅋ

 

촉감도 말랑해서 더 귀여워요(?)

 

 

 

 

역시 패키지에 약한 나란 사람..

 

저 머리띠를 풀면(?) 오픈 됩니다 ㅋㅋㅋ

 

 

 

 

혹시 .. 과즙이 보이시나요!

 

 

과일이랑 안에 팥 앙금 + 찹쌀떡이 

 

완전 조화로워요.

 

 

 

다른 데서도 과일 모찌는 여러번 먹어봤지만

 

홍만당 모찌는 겉에 떡이 얇고 

 

재료들이 겉돌지 않아서 맛있게 느껴진 듯 해요!

 

 

 

 

2021/02/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카페 노티드 필링이 맛있는 도넛. 1시간이나 기다릴 맛인가 @_@

 

카페 노티드 필링이 맛있는 도넛. 1시간이나 기다릴 맛인가 @_@

드.디.어. 카페 노티드를!! 가봤습니다!!!!!! (서울 간 김에 한풀기) 두둥- 사실, 노티드 도넛을 먼저 맛보긴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는 아닌거에요 사자마자 먹은 게 아니라서 그런가 싶기도

azero627.tistory.com

 

 

기대했던 노티드 보다

홍만당 모찌가 훨 맛있었다는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