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와인 100

[와인리뷰] carmel road 정용진이 인정한 피노 누아 카멜로드

by zerominnim 2021. 2. 13.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와인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SNS에

 

가성비 와인으로 등장했던 미국 와인,

 

 

카멜 로드 몬테레이 피노 누아 

입니다.

 

 

 

CARMEL ROAD

 

MONTEREY

PINOT NOIR

 

 

'피노 누아' 는 와인의 여왕으로 불리는

포도 품종이라고 해요.

 

 

피노 누아 입문용 와인으로 좋다고 하는데요.

 

 

 

 

 

무겁지 않은 바디감에 달큰한 맛이 나서 

 

아마 피노 누아 입문용으로 추천하지 않나 싶어요.

 

 

 

잔에 따라 보니 

옅은 붉은 빛이 도네요.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고, 부담이 없어요.

 

고소한 아메리카노 느낌마저 났는데

이건 왜 그런 걸까요 ㅎㅎㅎ

 

 

암튼 새콤달콤한 과일향이 나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SIP CERTIFIED 표시가 있는데요.

 

인증 기준을 통과했다는 표시라고 합니다.

 

 


 

 

이 병에 담긴 제품이 양심과 주의로 만들어졌다는 표시로,

 

고위험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등의 기준이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믿음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거죠 : )

 

 

 

 

 

 

사실 가볍고 새콤달콤한 와인이라

어떤 것과도 비교적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디저뜨와는 사심가득 사진으로 ㅋㅋㅋㅋ

호기심에 사 본 과잔데,

넘 맛있더라구요.

 

진한 치즈향이 나는데, 과자 치고 훌륭한 맛 ㅎㅎ

 

요거 야금야금 먹었는데 맛있더랍니다-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곳보다 저렴했어요 (속닥속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