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JMT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랑 찰떡궁합

by zerominnim 2021. 1. 5.
728x90
반응형

 

떡볶이는 사실 매일 먹어도 안질리잖아요.. 약간 한국인의 소울 푸드 느낌이랄까 ㅎㅎ

 

그렇게 핑계삼아 오늘은 배떡을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발견한 맛집인데, 친구가 왜 어제먹고 오늘 또 먹고 싶다고 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ㅇㅁㅇ

 

그럼 어서 열어볼까요!

 

 

 

배떡이 왜 배떡일까 했는데, 떡볶이가 도착하자마자 알게 됐네요. 배떡은 배달떡볶이 였다는 매우 직관적인 스토리ㅋㅋ

 

배떡은 배달의 민족에 입점해있어서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그치만 전 직접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했답니다. (전화가 편함ㅎ_ㅎ)

 

가장 가까운 지점에 전화했는데, 사장님이 전화는 오랜만에 받으시는지(?) 반가워하시면서도 주문을 어색하게 받으시더라구요. 푸하하 귀여우심.

 

 

 

 

저는 (극강추..)안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용.. JMT로제떡볶이 기본 1~2인분 9000원에

떡 선택을 분모자만 3000원 추가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거기에 배달료 2000원이 추가되서 총 14000원. 배달료는 지점마다 다른 걸로 알고 있는데, 요부분은 따로 확인해보심 될 듯 해요.

 

맛 선택은 순한맛, 보통맛, 매콤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이렇게 5단계로 있어요. 제가 시킨 건 딱 중간, 매콤한 맛 입니다.

 

 

 

 

매콤한 맛은 신라면 보다 조금 매운정도라고 써있는데 뜨거울 때 먹으니 살짝 혀가 찌릿한 매운 맛이네~ 정도고 식으니까 매운 느낌은 안 났어용 ㅎㅎ

 

참고로 저는 매운걸 엄청 잘먹진 않지만 매콤한 걸 즐기는 편이긴 합니당.

 

 

 

꺄- 이 낭낭한 소스 보이세요? 거의 국물떡볶이처럼 소스가 넉넉~합니다. 먹으면서 느낀건 소스가 더 많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였어요. 소스도 숟가락으로 같이 떠 먹다 보니 금세 바닥을 보였더랍니다.

 

단무지 위에 붙어있던 플라스틱 칼로 슥삭슥삭해주면 편하게 잘려요- 

 

 

집에 있는 그릇에 옮겨 담아 봤어요. 이미 포장을 열면서 "와, 이거는 찐이구나" 합니다. 냄새부터가 구미를 당겨요. 약간 까르보불닭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기본으로 떡볶이 안에 비엔나소시지2개, 메추리알2개,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있었어요.

 

 

세상에. 글 쓰는 지금도 침이 막 고이네요.. 분모자가 쫀득하니 소스를 잘 품어서 맛있어요. 분모자로 변경한 것은 신의 한 수 ㅎㅎㅎ 담번엔 중국당면도 추가 해보렵니다~~

소스는 크림과 매콤한 맛이 완벽하게 조화로워서 맛있어요. 스프마냥 숟가락으로 떠먹었네요 ㅇㅅㅇ 

 

 

새로운 느낌의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다.

혹은 크림소스를 너무 좋아한다.

하시면 꼭 먹어보세요. 한 번만 먹게되진 않을거에요! >_<

 

2020/12/27 - [솔찍한 리-뷰] - 노브랜드 떡볶이와 함께하는 짧은 연휴 마지막날

2020/12/31 - [만들고 먹고 마시자/자유분방 레시피] - 폰타나 크림치즈 로제소스로 리조또를 15분만에 뚝딱!

2020/08/30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에그드랍 수제라떼 • 무인점포는 아니지만 무인주문입니다

2020/08/11 - [솔찍한 리-뷰] -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한 중독성 갑 간식 / 해바라기씨..!

2021/01/04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오산] 운암 맛집 포항아지매 과메기 포장 과메기 맛있게 먹는 팁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