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노브랜드 다이어트 재료 장보기 2탄!

by zerominnim 2021. 4. 10.
728x90
반응형




사랑해 마지않는

노브랜드에 오랜만에 들렀어요!!

자주자주 가야지
요즘은 이마트안에 막 생기더라구요.




이제 점심을 싸가지고 다녀야해서

샌드위치용 빵을 보러 갔습니다🙃




요거 추천!
올리브 치아바타인데요.


서브웨이 15cm 빵 크기의 치아바타가
3개 들어있답니다


근데 단 1980원!




1/3로 나누면 빵 하나당
250칼로리정도!!
포화지방이 1.5g 정도.
다른 빵보다 나은 수준.
그렇지만 나트륨은조심!!
소스바르지 않고 만들어야겠다 (다짐)
다이어트용은 아니지만 나쁘지않습니다.
정 칼로리가 걱정이면 서브웨이마냥
안쪽 파서 먹으면될듯~


원래 여기서 토종효모식빵이었나
사먹었어서 그거 보러간거였는데

이 친구 영양정보가 더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먼저번에 요 치아바타로 만든
샌드위치 먹어봤는데

빵이 일단 맛있어요!!
쫠깃한 식감에 블랙올리브까지 있어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요렇게 만들어봤습니다 : )
양상추사러갔다가 없어서
청상추 사왔는데
이게 훨씬 나은듯해요!
적당한 아삭함에 상추맛살짝~ 아주 만족.

다이어트라고 했지만 치즈랑 슬라이스햄도
넣어버리기 ㅋㅋㅋㅋ

이왕 먹을거 맛있게..(다짐철회)




상추는 무조건 많이 넣으세요.
뚱뚱해질까바 5장만넣었는디
잘라보니 얇디얇음.
10장 넣었더니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토마토도 안에 씨빼고 잘라서 넣어주면 더 좋슴!!

후추 좋아하니까 통후추도 좀 갉갉해줬더니
맛나더라구요.
아 소스는 홀그레인만 한쪽면에 살짝 발랐어요!!!






그리고 여러분 이거
제발 사주세요ㅠㅠ

블루베리도 진짜 매번 사먹지만
이건 더 좋아요ㅠㅠ

애플망고2kg에 9980원임다
맛있음...애플망고맛완전남!!
이제 슬슬 더워지니까
아이스크림 대신에 꺼내먹으면 딱좋아요.

갈때마다 다털리고 몇개 안남아있는거
1블루베리 2애플망고 ㅋㅋㅋㅋㅋ
보이면 걍 들고옵니다






때깔 보이시쥬?

싱겁지않아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완전 애플망고에요💛
ㅋㅋㅋ





몇 개 꺼내서 살짝 덜 녹았을 때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여깅네


요즘 아침이나 저녁에
제맘대로 샐러드볼마냥 프로틴볼ㅋㅋ만들어먹는데
블루베리만 자꾸 먹으니 지겨웠던차에
잘됐지모에요 ㅋㅋㅋㅋㅋ
이제 망고프로틴볼로 갈아탑니다😘

 

 

 

 

2021.04.10 -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 초유프로틴! 헬스원&콜렉토 비교 맛도 차이나고 가격도 차이남 + 오그래퐁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