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남해 중현떡집 쑥떡 3kg씩 2군데로 배송받기

by zerominnim 2021. 2. 9.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드 디 어 

그 유명한 남해 중현떡집 

쑥떡을 배송받아봤어요!

 

그 동안 이게 한 번에 시키는 양이 넘 많아서

못 시키구 있었는데,

 

이번에는 성공!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져 왔네용

 

뽀얀 콩고물이 살포시.

 

꼬소한 냄새가 나는 게 사진이고 뭐고

빨리 먹어보고 싶었다는..

 

 

 

 

먹을 건 먹고 

바로 안 먹을 떡은 

 

냉동실에 얼려 보관이라고 하네요~

 

맘 같아선 다 먹어버릴테다 (?)

 

 

 

 

6kg 한 박스가 원래 양인데,

 

한 번에 다 시키기엔 양이 많아서,

 

친구와 반반씩 나눠먹기로 했어요.

 

 

그런데 마침 반씩 나눠 두군데로 배송받기가 가능하더라구여!

그래서 시켜봤죠 *_*

 

 

3kg은 16덩이가 왔어요,

한 덩이는 썰어 보니 일반 떡집의 인절미 한팩 양 정도 되는거같아요!!

가격, 재료의 질 대비 비싼 가격이 아니에요!

 

 

6kg을 반으로 나눠서 두 군데로 배송받으려면

배송비는 부담해야합니다.

 

 

6kg를 한 군데로 배송받으면 배송비 없구요.

두 군데로 나눠받게되면 각각 2천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더라구요.

 

 

 

 

재료도 너무 괜찮구, 

포장도 너무 귀엽게 ㅋㅋㅋ

온 게 마음에 쏙 드네요

 

(패키지에 마음 잘 주는 타입)

 

 

 

어쩜 이리 탱글탱글 할까앙~?

 

 

 

큰 그릇에 콩고물 3숟가락 팡팡 덜어놓고

(이것만 먹어도 넘 맛있어요..

엄마는 이거 보시고 예전에 밥에 콩고물 비벼먹었다는

전래동화를 들려주십니다 ?!)

 

근데 실제로 그렇게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요렇게 랩 풀어서 가루 위로 투하-

 

콩고물을 묻혀서 잘라줘야 자르기 편해요.

 

아주 쫜득쫜득해서 가위랑 막 붙거든요.

 

(어쩐지 포장하신 게 대단해보이는)

 

 

 

 

자른 단면입니다!!

 

쑥개떡이 생각나는 비주얼~~~어얼~~~

 

일단 쑥 잔뜩 들어간 것 같은 요 비주얼 합격!

 

 

 

잘게잘게 잘라보니 하나가 요정도 나오더라구요.

 

양이 꽤 되죠?!

 

 

쑥 향이 짙게 나구,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콩고물과 떡 모두 달지 않아 넘나 제 스타일.

 

 

(지금 금식중인데 너무 먹고 싶네요...주륵)

 

 

 

 

하아,.... 여러분

 

와플메이커에 꼭 눌러 드세요.

 

 

와플메이커에 눌러서

젤 맛있었던 음식 best3에 꼽습니다.

 

떡이 부푸니까 넘 큰 조각은 안되구여.

작은조각을 가운데만 놓는다 생각하고 누르면

자동으로 커져요 ㅋㅋㅋㅋㅋ

 

살짝 과자 느낌이 나게 구워져서

떡이 가벼워지는데요. (구워보면 아! 하게 됩니다)

 

저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 딱 올리고

꿀이나 시럽 촤르르 뿌려주면

 

그저 환상의 맛!!

 

 

 

금식 풀리면 바로 떡부터 먹어야겠어요.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