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과자중의 과자 태극당 선물세트 과자 언박싱!

by zerominnim 2021. 1. 26.
728x90
반응형

 

 

 

태극당 아시쥬~~ 

 

태극당에서 유명한

야채사라다, 모나카는 


예전에 한창 빵집투어 다닐때 ㅎㅎ


먹어봤었어요~~

 

 

 

태극당 선물세트가 생겨서


오랜만에 추억에 잠시

잠겼답니다  ˘◡˘ 

 

 

자주 사먹고 싶지만

거리가 거리인지라



요즘엔 가까운 빽다방에서

사라다빵을 사먹는걸로


만족만족 하고 있어요ㅎㅎ




사실 요런 선물세트는

내돈내산하기 어렵쥬-

 

선물로 들어온 김에

신나게 열어보기😃


 

 

과대 포장 없이 

상자에


그득그득 차 있는 과자를 보니

마음이 흐뭇해요 (๑・ .̫ ・๑) 




그럼 하나씩 같이 봐요🥮🍪


 


전주초코파이같은 모양새의
마론코로


초코파이보다는 약간 딱딱한 식감이구요.

과자안에는 하얀 크림이 들어있어요.





 

 

 


마가론은

마카롱을 한자로 쓴건가

 


"사랑은 순수하게 사랑스러운 손길로"

 


sns를 애순애수로 풀이한

철종이 생각나는데ㅋㅋㅋㅋㅋㅋ





마가론은 땅콩맛이 나구요.



딱딱한 머랭쿠키 식감이었어요.



 

 

태극당 월병


딱 보자마자 떠오르는 그거!


모두 아시죠?

 

 

바로바로


밤만쥬 스럽죠?


밤만쥬 맛이에요 ㅎㅎㅎㅎㅎㅎ


먹다보니 앙금 속에

호두 조각이 작게 작게 들어있었어요.

 


 

 


하니시트론

레몬맛이 날 것 같지만


바닐라맛만 나요.


위에는 화이트초코!

 


초코시트론을 들고 있는 조카에게


안쪽이 궁금하다했더니


이렇게 초코만 베어 물고 보여주는데ㅋㅋ


어쩜 좋아요 이 귀여운 아이! ʕ→ᴥ←ʔ 

 

 


해바라기는 모양에서 온 이름 같은데?🌻


과자 사이에 크림이 발라져있구요.


사브레 과자 맛이에요 ㅎㅎㅎ

 

 



학원전스러운 마드리느에는
바닥에 건포도가 콕콕 박혀있네요.

(초코칩 인 줄 알았는데 아쉽)


많이 달지 않은 카스텔라에요.
흰 우유랑 먹기 딱인 맛👍

 

 

어른들에겐 추억 느낌으로, 선물을

 

아이들도 대부분 다 잘 먹어서

아이가 있는 집에도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글은 어때요?

2021/01/16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안성 외곽에 위치한 오두막 같은 카페 삼은40

 

안성 외곽에 위치한 오두막 같은 카페 삼은40

동화 속에 있는 것 같은 카페에 다녀왔어요 : ) 안성 고삼저수지 앞에 있는 SAMEUN40 (삼은40) 입니다. 꼬불꼬불 시골길 따라 들어가면, 덩그러니- 있는 카페에요. 주차장은 매우 넓고, 앞에 마당도

azero627.tistory.com

2020/12/31 - [솔찍한 리-뷰] - [과자리뷰] 다네시타(danesita) 댄케이크 포션 버터쿠키 / 엘반 Truffle 초콜릿 / 겉바속바 감튀

 

[과자리뷰] 다네시타(danesita) 댄케이크 포션 버터쿠키 / 엘반 Truffle 초콜릿 / 겉바속바 감튀

제 기준 신상 과자들 리뷰!! 1 댄케이크 포션 버터쿠키 2 트러플 초콜릿 3 겉바속바 감튀 요거는 제가 마켓컬리에서 초반에 엄청! 봤던거 같아요 익숙한 댄케이크 버터쿠키! 드디어 만나봤네요 >_<

azero627.tistory.com

2020/12/31 - [솔찍한 리-뷰] - 빅토리아 파인애플 맛 / 3가지 맛 비교

 

빅토리아 파인애플 맛 / 3가지 맛 비교

탄산수를 마트에서 사다먹다가 지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려는데 빅토리아가 할인을 팍팍하지뭐에요! 케이스도 여러번 봐서 익숙하기도 하고 (자본주의의 노예

azero627.tistory.com

2020/10/31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천안역동부광장 옛날호두과자 / 주관적 기준 1등집

 

천안역동부광장 옛날호두과자 / 주관적 기준 1등집

천안 하면 호두과자죠! ㅋㅋㅋㅋㅋㅋ 천안역에 정말 오랜만에 들를 일이 생겨서 제 추억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사실 천안역 동부광장에 있는 이미 유명한 집인데요. 천안역 앞에 있는 많

azero627.tistory.com

2020/08/25 - [가볼만한 곳들] - [공주1박2일여행] 무계획이지만 늘 완벽한 여행메이트들과 : 어쩌다 공주 한바퀴 (2)

 

[공주1박2일여행] 무계획이지만 늘 완벽한 여행메이트들과 : 어쩌다 공주 한바퀴 (2)

[공주1박2일여행] 무계획이지만 늘 완벽한 여행메이트들과 : 어쩌다 공주 한바퀴 (1) [공주1박2일여행] 무계획이지만 늘 완벽한 여행메이트들과 : 어쩌다 공주 한바퀴 (1) 함께 밥만 먹어도 즐거운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