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호캉스 가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주차 루프탑수영장

by zerominnim 2022. 8. 19.
728x90
반응형

 

2,4,5호선이 다 만나버리는 DDP 역 바~로 앞

 

대중교통으로도 넘나 가기 좋은 

노보텔 엠배서더 동대문!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대고 차량등록 가능한데,

호텔에서 입실 전에 연락문자가 온다! 

 

"혼잡"할 수 있으니 다른 주차장 이용해도 된다는 안내와 함께

주차장 어디어디 있다~ 하는 문자

 

 

** 내 경우 토요일 체크인시간(3시) 에 맞춰 도착했는데,

지하 3층에는 여유가 있었음 (* ̄3 ̄)╭

 

 

 

요런 주차요금 안내판이 있으나

투숙객은 '무료'이니 꼭 차량등록을 하자!

 

 

사진 초점 어디감 ^_^ ;

 

리셉션은 20층. 여기서 체크인하면 된다.

 

 

3시 조금 지나 도착했는데 줄이 거의 

롤러코스터 대기줄........한 2-30분은 대기한 듯 ㅠ_ㅠ

 

이 때 느꼈다. 오늘 수영장.... 괜찮을까

>︿<

 

 

5

 

요런 종이한장을 대기하면서 읽어보라구 주신다.

 

 

<수영장 이용방법>

 

- 실내, 실외 모두 룸에 들어가서 예약가능.

- 커피머신 쪽에 보면 QR 있는데 요걸 찍으면 예약사이트로 접속됨

- 야외 or 실내로 하루에 한 번씩 예약 가능 (1박2일이면 하루씩 2번 가능한 것)

- 실내는 수모든 캡이든 착용필수. 야외는 딱히 조건 안적혀있음. 실제로 모자 안쓰고 노는 사람들 다수.

- 20층에 내리면 실내수영장. 실내 통해서 걸어올라가면 21층 실외수영장!

- 인원제한 90명 (이게 말도 안되는 부분이었음 ㅠ_ㅠ 좁디좁음,,,

 

 

 

룸컨디션은 특별할 것 없이 딱 깔끔함.

 

뷰는 보잘것이(?) 없습니다.

 

테이블에서 나름의 조식을 요긴하게 먹음 ㅎ

 

 

20층을 통해서 총총 계단을 올라가주면- 

 

도착하는 야외수영장! 

 

루프탑 공간 자체는 넓으나, 바로 이용되고 있었고

수영장은 작다.... 자.....작아

 

입실하고 가장 붐빌시간 (16:30~)이라기는 하지만

바로 옆에 따닥따닥 사람들이 있어서 

수영은 못함. 사진찍을 사람들만 잔뜩 들어가있었음......

과연 혼자서만 사진에 나올 수 있나 싶을 정도 ^_^;;

 

관리하시는 분이 당황한 우리를 눈치채시고 ㅋㅋㅋㅋㅋ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 타임까지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

아님 내일 아침 일찍시간은 여유있으니

내일 오세요..... 라고 여러 방안을 제시해주심 ㅎ_ㅎ 

 

 

 

우리의 선택은. 

 

저녁수영은 포기.

 

절대-로 수영할 만한 공간이 없음

 

차렷하고 물 속에 들어가기만 가넝한 느낌 이었음 ^_ㅜ

속초 롯데리조트가 넓은거였구나....

좋은 거였구나.... 하면서 

 

바에서 맥주나 한잔씩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7.11 - [가볼만한 곳들] - 롯데리조트 속초 인피니티풀 이용권

 

롯데리조트 속초 인피니티풀 이용권

일단 인피니티풀 이용하기전 준비물! - 당연히 수영복, 래시가드 뭐든 - 수영모자 필수(캡모자 가능) - 방수팩 있으면 사진찍기 편함 속초도 좋고, 속초에 있는 롯데리조트도 조-하 오늘도 또 딴

azero627.tistory.com

 

 

바에는 정말 아~무도 안와서 편안하게

눕는 자리에서 한잔때림.

 

 

 

요즘 요런것도 하고있는데

수영장 올라가다가 만난 다른집으로 배달가는 족발

냄새가 무지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시켜먹어도 될 듯하지만

 

여기는 서울! 나가도 얼마든지 맛집이 있쥐

 

 

하고 장충동 족발거리로 감 ㅎㅎㅎㅎㅎ

 

잠깐 딴얘기를 해보자면.........

 

2022.08.09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장충동 족발거리 맛집! 평안도족발집

 

장충동 족발거리 맛집! 평안도족발집

처음 생겼을 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것 같은 DDP 사실 동대문도 정말 오랜만! 저기 쬐끔하게 지구특공대가 보인다면 당신의 시야는 멋짐. 두번째 만났을 때 누군지 궁금해서 우다다다

azero627.tistory.com

 

👆👆👆

여기가 진짜 찐마탱. 

와 이런 족발이? 하는 맛인데,

놀러간날이 휴무 ㅠㅠㅠㅠㅠㅠㅠ

 

넘 아쉽지만 옆에 있는 족발집으루

갔는데, 

 

흠 ^_ㅜ 리뷰할 만한 곳이 안되었다,....

어딘지는 비...밀

 

장충동에서는 꼭 평안도족발집만 갈거다.

 

 

 

다시 본론!! 

노보텔동대문 1층 로비.

 

카페가 있는데, 샐러드나 케익같은것들을 판다.

아침 8시부터연다고 하시더라.

 

아침에 조식대신 샐러드 하나 사먹어도 좋을듯.

 

 

 

그리고 다음날 아침! 

 

다들 이 뷰에서 사진찍으려고 오는 듯했다 ㅋㅋ

 

다행히도 날씨가 쨍- 해가 떠줘서 

수영하기는 더 좋았다 후후

 

8시반이 첫타임인데 늦잠자버려서

9시 좀 넘어서 올라옴 

 

그치만.....우리의 예약은 어제 그  관리자님이

해주기로 해놓고 까먹고 가셨나본지

예약이 안되어있었다 ^_^ ;;

 

다시 어제의 상황을 주절주절 말씀드리니

아 그러시군요 ! 하고 입장시켜주심ㅎㅎㅎㅎㅎ

 

 

 

전날은 흐려서 하늘이 어둑어둑했는데

담날은 정말 해가 반짝 떠 줘서

 

넘나 예쁜 뷰 보면서 놀기 가능 🧜‍♂️🧜‍♀️

 

오늘따라 더 수영을 못하는 나지만

물놀이가 좋아진 것만으로 이번 여름은 성!공!

 

 

 

그러고는 내려와서 캡슐커피 내려마시기 

ㅎ_ㅎ 요기는 캡슐커피 2개가 기본제공이다

 

아침에 커피 삭 땡기는데 아주 적절함👍

 

 

테이블에 앉아서 어제 한남동에서 사 온

노티드와 간.단.히. 조식 먹기

2022.08.17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이태원] 다운타우너 한남 / 카페 노티드 한남 주차 메뉴

 

[이태원] 다운타우너 한남 / 카페 노티드 한남 주차 메뉴

햄버거는 잘 안먹지만 수제버거는 좋아하는 그런... 입맛의 소유자는 다운타우너를 몇 년만에 가보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ノ゙ 주차는 <한남동공영주차장>에 하면 딱! 걸어서 10분도 안

azero627.tistory.com

 

 

왜냐면...................

 

이따가 우래옥 갈 거니까 >_<!!! 

 

 

 

다음 편(?)에 평냉투어를 완성시킬 우래옥 등장

👇👇👇

2022.08.19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평냉투어 끝판왕... 우래옥

 

평냉투어 끝판왕... 우래옥

2022.08.19 - [가볼만한 곳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주차 루프탑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주차 루프탑수영장 2,4,5호선이 다 만나버리는 DDP 역 바~로 앞 대중교통으로도 넘나 가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