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호캉스 가보자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수영장 / 사우나

by zerominnim 2022. 8. 25.
728x90
반응형

 

드디어 미리미리 티켓팅에 성공한 

🌟신라호텔🌟 가는날 !

 

한달반전부터 

이그제큐티브라운지를 객실1 인원3으로

예약 완료! 

 

라운지는 예약빡세니까 미리미리 준.....비

 

 

날씨 너~무 좋구요!

 

그 전날까지 비가 왔어서

흐린 날씨어도 어쩔 수 없지,, 했는데 

해가 반짝 🌞

 

 

가는 길 내내 소풍가는거마냥 신나서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인생샷잔뜩 찍어dream

 

 

지굼 신라호텔은 공사즁,,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니 조심조심 ㅠ_ㅠ 

좁고 좁고,, 

그러나 지하 8층인가까지 있었움 

그치만 꽉차고 지하7층까지 감 @_@

 

 

요것이 셔틀버스!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올라가도 되지만

짐많으면 무슨고생이람요 

 

아참. 로비에서 발렛도 가능한데 요금있음다

 

 

셔틀은 로비, 면세점, 주차장, 호텔정문(역앞)

을 뱅뱅 돕니다

 

서있다가 냉큼 타시면 됩니당

길게 기다린 적 없어요!

 

 

아 날씨 뭐냐 진짜

 기분좋게( ̄︶ ̄)↗ 

 

 

별이다섯개~

 

아주 존재감뿜뿜 해주심

 

 

그 유명한 신라호텔로비사진은

체크인 인파로 매우매우 북작대서 

포기! 

 

이따가 다시 내려오련다 ㅎㅎㅎㅎ

 

 

그치만~~
우리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거덩요~ 

헤헤

 

23층가서 체크인 하먄 됨.

북적거리는 인파를 제치고(?) 올라갑니다

 

 

23층에 라연도 있네여

 

담날 여기서 돌잔치하던데

아가도 엄마도 너무 예쁘더라는....

 

 

 

 

정말 요즘 자주보는 냄샌타워

 

이 날도 정말 잔뜩 봤다 ㅎㅎㅎ

 

 

방은.... 생각보다 아담해서 놀래버림 ^_^..

 

반얀트리 생각한 나는 읭했다

일단 엑스트라 베드를 미리 신청 못해서 (기억도 안남)

예약만 걸어둔 상태. 

 

 

영빈관뷰구나~

 

날씨도 좋고 뷰는 끝내줘따

 

신라호텔 부지가 크긴크구나 싶었음.

 

 

 

다들 아시는 (?) 호텔 비품샷ㅋㅋㅋ 

우린 3인인데, 룸에는 기본 2인 물품만 

준비되어 있어서 

한 사람꺼는 더 준비해다 주셨다. 

 

성급한 우리는 전화했지만 ㅋㅋㅋㅋㅋ

알아서 가져다 주시니 걱정말고 기다리자 

 

 

오 체중계.......... 내일 몇kg 늘어서 나갈지 궁금 ㅎ

 

넘 좋았던 건 핸드폰 충전모양별로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단 거~ 

 

그치만 난 내거 가져갔으니 내걸루 함 ㅎ

 

 

 

헤헤 초상권보호(?)에 딱이라며 찍은 사진

무슨 프로 모드로 놓고 찍었더니 이래되버려따

 

 

체크인 할 때 받는 용지에 라운지 이용시간 적혀있뚬

 

우선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즐기고

담날 조식까지 걱정없는 고런 스케줄~

 

밥 먹는 거 놀 거 걱정 하나 안하고 

진짜 호텔에서 모든 걸 할 수있다 후후

 

 

- 애프터눈 티는 15:30~17:00

체크인하고나서 좀 쉬다가 23층가면 딱임

뷰 좋은 창가 자리 앉고 싶으면 한, 30분 전에

미리가서 자리 맡는사람 있기도함 !! 

 

 

- 해피아워는 18:00~22:00

정말 4시간 순삭임. 마감은 11시 아니고 10시입니다

 

- 조식은 주말기준 6:30~10:30

조식은 무조건~ 일찍가서 안북적일때 여유롭게 즐기기

 

 

 

잠깐 쉬다가 23층으로. 

애프터눈티도 은근 기대됐당

 

3시쯤 올라갔더니 창가자리는 여유 많음!

 

 

샌드위치..........넘 맛있고,

클로티드 크림 미쳤음 ㅠ_ㅠ 

 

스콘에 발라먹는건데

크림먹으려고 스콘먹는 맛임. 

 

밑에 자몽요거트같은것도 

단거만 먹어서 느끼한데 상큼하니 딱 좋음!! 

 

간식 맛집일세.....

 

 

진짜 간단하게 다과도 준비되어 있음

달달한거 먹으면서 수다수다하기 죠음~ 

 

 

이래서 다들 (?) 클로티드~ 클로티드~ 하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같은데 안 미끌거리는 

입에서 녹아서 사라지는 단 맛없는 

우유 덩어리 같은 맛이랄까 

 

스콘이 200배 맛있어짐.

 

 

커피는 따뜻한 거는 알아서 내려마실 수 있고

아이스나 디카페인은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심.

 

내 기준 커피는 그닥.

 

느무느무 연했다. ㅠ_ㅠ 

 

 

티슈 찾으러 일어났다가 바로 센스있게

눈치채시고 테이블로 준비해다 주시겠다고,,,

 

진짜 역시는 역시다. 

라운지라 그런지몰라도 여유롭고

직원분들도 많이 계셔서 정말 불편한거 

1두 없음.

 

이래서 신라~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뷰 좋은 자리에 쭉 앉아있으려다

(이렇게 자리를 맡는다고들 합니다허허)

 

그것은 영 우리 스타일이 아니어서

배 좀 꺼트릴겸 수영장 고고 !! >_<

 

 

 

실내수영장은 투숙객 무료. 

어반아일랜드(야외)는 유료.

 

실내수영장은 수모 반드시 착용 필수~

못챙겨갔는데, 다행히도 대여해주심.

 

 

 

 

날씨가 좋으면 실내수영장을 요렇게 

오픈해주신다 !!!!!!!!!! 

 

굿굿. 실내수영장의 실외화 ㅎㅎ

넘 좋다. 

 

이 날 진짜 날씨가 다해서

수영하는데 기분 너무 좋음 ㅠ_ㅠ

 

수영장은 레인 3갠데 

가장 안쪽레인은 피트니스 회원전용 ^_^ ;;

나머지 두개 레인에서 이용가능하다.

우측통행 필수~~~ ㅎㅎㅎㅎ

 

 

수영하고나서 사우나 고고.

사우나를 통해서 수영장으로 나가는거라

위치 찾기는 어렵지 않다.

 

사우나는 목욕탕임!!

목욕탕 문화 (?) 잘 모르는 나는

친구들 따라 쫄래쫄래 다녔다 ㅋㅋ

 

여기 사우나가 아주 좋다며 만족한 친구들 ㅎㅎ

 

미리 객실에서 갈아입을 옷과

씻을 용품들, 화장품을 챙겨서 수영장이나

사우나갈때 가져가면 좋다!!! 

 

사물함도 다 있고, 가운 수건 어디든 있으니

다 가져가자~~~~~~

 

 

 

 

 

그리고 시작된 해피아워

 

해피해피하구만

 

 

일단 술ㅎㅎㅎㅎㅎ 무제한

와인이랑 맥주 등등 뭐 종류별로 있으니

원하는 취향대로~

 

 

 

음식은 요래요래

 

진짜 딱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것들만

깔끔하게 잇는 느낌.

 

이것저것 갯수만 많은 부페느낌아니라 좋음.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상큼한 메뉴들도 있어서 먹기 좋음!

 

 

앉자마자 첫 잔은 맥주로 ㅋㅋㅋㅋㅋ

시원하게 한 잔 비워주고 ~~

 

 

탄산수는 부탁하면 준비해주신다!

 

술 못 먹는 친구는

탄산수 마시기

 

 

스파클링와인 한 잔 들고 짠도 해쥬고

 

 

양갈비+민트젤리 존맛이네요?

 

상큼한 새우도 맛있고

줄기상추라는 거 저 초록색 나물같은것

저거저거 식감이 대박이다

오독오도오오오고고오도도오독

ㅋㅋㅋㅋㅋㅋㅋ먹으면서 반해서

집에서 해먹어보려고 그 자리에서 주문함

 

줄기상추(궁채)임. 손질된걸로사면됨.

오늘 새로운 맛 다 경험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

 

 

해지고 불켜진 냄샌타워 한번 더 봐주고~

 

이 날 와인 엄청 뿌시다가

담날 내가 뿌셔짐 ㅎㅎㅎㅎㅎㅎ

 

 

 

아무도 없는 로비가서 

신라인증샷 찍기 ㅎ_ㅎ

 

 

담날 아침~~~~~ 

술은 안깼지만 조식먹으러 영차영차...

 

접시의 빈부격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뭘 못먹겠어서 첫 접시는

과일이랑 미소국만 떠옴 ....

 

 

그러고는 물 맛집이라며 

얼음 부탁드려서 냉수 벌컥벌컥

 

시원하게 한잔하고나니

입맛좀 살아나서 빵+버터랑

연어조굼먹었다. 조식도 역시나

있을 것만 있는 깔~끔.

 

아침에 어울리는 메뉴들이라 좋았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