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호캉스 가보자

3인호텔 나인트리프리미어 인사동 트리플룸 내돈내잠 이용후기!

by zerominnim 2021. 7. 4.
728x90
반응형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원래 예정대로라면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기로했는데

갑자기 많은 비가 예보되는 바람에

호캉스로 노선 급변경!



이번에 다녀온 호텔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입니다!




저희는 인원이 셋이어서 트리플룸을 알아보고 예약했는데요.

각각 싱글베드 하나씩 있는 곳을 찾다가 위치고려해서

여기로 결정!




저희는 10층으로 당첨~


트리플룸은 뷰가 좋은 방이 없다는 리뷰글을 봤어서 그래도 높은 층이면 좋겠다 했었거든요.








참, 호텔 주차는

안녕 인사동 주차장에 가능하고
투숙객은 체크인시에 15,000원을 결제하고 차량등록하면 되요.


그럼 투숙하는 동안은 추가결제 없답니다.
(서울 주차비 무서우니까 꼭..주차 등록..)





트리플룸에 입실!

엑스트라 베드가 아니라 각자 싱글침대하나씩이에요~~~!




잠은 쾌적하게 자야쥬?

뽀송바스락 호텔침구 너무죠아~





저희방 뷰에요ㅎㅎㅎㅎ

조계사 뷰가 조금 탐났지만ㅎ

어쨋든 건물에 가로막히진 않아서 다행ㅋㅋㅋㅋ




이날 4시부턴가 비가 쏟아져서

비에 젖은 생쥐꼴로 입실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양치세트랑 세면도구가 있는데, 샴푸등은 일회용아니구 다회용 용기에 들어있어요. 참고참고~






셀프 체크인 & 체크아웃 가능한데,

체크인시에는 주차등록도 해야하고 해서 직원분께 대면 체크인하구요


퇴실할때는 기계로 간편하게 체크아웃했습니다🙂




5층 프론트 옆에 셀프 락커룸이 있어서

3시전(입실)에 도착했다면 락커에 짐 보관할 수 있어요.

얼리체크인은 1시간에 11,000원이 부과된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호텔룸에 누워서 멍때리는 시간은 정말 쵝오


ㅎㅎ


룸 컴디션은 나쁘지 않고 딱 괜찮았어요.
많이 건조하지 않기두하고.


트리플룸 찾을 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