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호캉스 가보자

롯데리조트 속초 인피니티풀 이용권

by zerominnim 2022. 7. 11.
728x90
반응형

 

일단 인피니티풀 이용하기전 준비물!

 

- 당연히 수영복, 래시가드 뭐든

- 수영모자 필수(캡모자 가능)

- 방수팩 있으면 사진찍기 편함

 

 

속초도 좋고, 속초에 있는 롯데리조트도 조-하

 

오늘도 또 딴소리로 포스팅을 시작해보자면... 주절주절

 

물과 수영이 무서워서 수영장이 재미없는 사람이라

좋은 호텔을 가도 늘 수영장은 이용 안하고 오는 

새럼 나야나.

 

근데 이번에는 왠일인지 가보고 싶어졌고

수영까지는 아니지만 무서움은 극뽁해고 재미를 얻어옴 

 

꺄하!

 

 

 

일단 마스크는 하고 들어가야함 ㅠ_ㅠ

 

마스크 언제까지 사야하나 

 

프론트에 체크인할 때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지만, 미리 귀띔하자면 φ(゜▽゜*)♪

숙박일수에 따라 인피니티풀은 무료이용가능!

 

1박이면 하루 이용 가능.

그 한 번 이용을 체크아웃날 해도 상관없다고는 하나,

퇴실이 이른 시간이니 대부분 체크인 날 이용하겠쬬?

 

우린 2박이라 두번 이용가능했고, 첫날과 둘째날

아주 뽀지게 잘 놈 ㅎㅎㅎㅎㅎㅎㅎ 

 

물론 현재 기준 ~_~

 

 

워터파크는 유료니까 참고. 

워터파크랑 인피니티풀은 다름!

신한카드 할인 되는중이넹

 

요기서 객실호수 말하면 입장권같은 표를 준당.

 

 

워터파크는 캐베 같은거 생각하면 되고 

주로 실내에 있고 아이들이 잘 논다.

 

인피니티풀은 다덜 알쥬?

야외에 있는 그 수영장과 지평선이 맞닿는 크으

 

 

 

받아든 표를 가지고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나오면

요기로 가면, 입장팔찌랑 신발장 키를 주심.

 

 

요거 받아들고 팔에 딱 차고

이제 놀러가면됨 ~_~

 

 

워터파크 통해서 나가도되는데 

여긴 야외라서 발 뜨거움!!!

 

탈의실에서 나오면 뒤쪽에 있는 게이트

지나서 쭉쭉 따라가면

실내로 해서 2층에 있는 인피니티풀로

이동가능이당

 

 

인피니티풀

 

이렇게 아무도 없으면 참 좋았겠지만 ㅋㅋㅋ 

이건 아침 산책때 오픈 전에 찍은 사진 ! 

 

위쪽 동그라미풀에서는 스파?가능ㅋㅋ 물대포나온다

 

 

신나게 놀고 

부력을 얻었다며 물에 뜨는 법 배워서

신기해서 계속 물개마냥 떠다님 ㅋㅋㅋ

 

갑자기 삼십년만에... 수영장이 가고싶네 

 

 

다음 날도 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좀 빨리해서 워터파크쪽이 보이는

방으로 잡으면, 내다보고 사람 없는 시간에

숑 가서 놀기 좋을 듯 하다 ㅎㅎㅎㅎ

 

 

 

하늘이랑, 바다 수영장이 맞닿아있어 💕💕

 

이제부터 호텔수영장 다 뽀개고 다녀야지 o(*^@^*)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