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장충동 족발거리 맛집! 평안도족발집

by zerominnim 2022. 8. 9.
728x90
반응형

처음 생겼을 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것 같은 DDP

사실 동대문도 정말 오랜만!


저기 쬐끔하게 지구특공대가 보인다면
당신의 시야는 멋짐.


두번째 만났을 때 누군지 궁금해서
우다다다 달려가서 확인하고 옴 ㅎ..

또 땀 뻘뻘 💦

https://images.app.goo.gl/YFwC68VjVXfkQjfp8

이미지: 도심에 나타난 전기차 레이서를 찾아라"…서울 E프리, 13~14일 개최 ...

Google에서 검색된 news.mt.co.kr 이미지

www.google.com

* 문제시 삭제 예정



검색해보니 레이싱! 이거였나보다

나도 찾았는데!!!


저녁 먹으러 온 곳은!

무려
원조의 원조ㅋㅋㅋㅋㅋㅋ

평안도 족발집


장충동 족발거리에 있다!


주차장이 있었구나.......
모르구 장충체육관에 대고 왓는데
거기 주차비 비싸던데 ....

서울 주차 너무 어려움 ^_ㅜ


원래는 밤 10시까지였는데,
지금은 인력난으로 밤 9시까지만
영업하신다고 한다.

저녁8시까지도 정말 바글바글
사람이 가득했다 !!!


족발 소자(30,0) 하나랑 막국수(8,0)하나 주문!

집 된장 같은거랑 동치미, 무채 주신다.

이 동치미 왜 주셨는지 먹다보면 점점
고개가 끄덕여짐 ㅋㅋㅋ

족발 느끼한 맛 삭 잡아준다.

더 달라면 아주머니께서
양동이 들고와서 더 주심 ㅎㅎㅎ

때깔 고운 족발!
진짜 탱글하고 부드럽다라는 게
보자마자 느껴진다 ...........



젓가락 대면 포들포들함

완전 부드러운 족발이라
입에 넣으면 녹아사라진ㄷㅏ ㅎ



막국수는 이게 무슨맛이지 싶은 맛인데

슥슥 열심히 비벼준다음

겨자랑 식초를 한 바퀴씩
삥~~~ 둘러주면 완성되는 맛이다

diy막국수 인듯 ㅋㅋㅋ

요즘 평냉만 먹다가 소스 잔뜩 친 국수도 맛나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