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자유분방 레시피

샐러드파스타 맛! 오이 토마토 샐러드(+닭가슴살)

by zerominnim 2023. 5. 19.
728x90
반응형



어제 밤에 산책 나갔다가 오이를 사들고 왔는데, 인별에서 무려 오이토마토샐러드레시피가 뜨지 뭐람! 알고리즘이 또 나를?!


완전 맛있어서 당분간 오이만 보이면 이거 해 먹을 듯 하다ㅋㅋㅋ
레시피에 내 입맛대로 살짝 수정해 본 재료 ⬇️

재료

오이 한개
방토 작은거 15-20알
마늘 2알
닭가슴살큐브 4조각

올리브유 1큰술
식초 1큰술
레몬즙 1큰술
알룰로스/올리고당 1-2큰술
소금 한꼬집
통후추 갈아서 적당히



일반적인(?) 기준으로 2-3인분 양으로 적당해보였는데, 샐러드 좋아하면 1인분도 가능ㅋㅋㅋㅋㅋㅋㅋ



방토는 반으로 나누고, 비슷한 크기로 오이 깍둑썰기. 닭가슴살 잘 구워서 크기 맞춰 자르기. 마늘은 빻아서 넣어주고(마늘으깨는거 짱임), 나머지 소스들 넣고 섞으면 끝!



소스는 맛보면서 내 입맛에 맞게 조절하면 더 좋다는~

간단한데 맛도 좋아! 톡 쏘는 마늘 맛이랑 새콤한 레몬즙 너무 잘 어울림😆


마늘이 신의 한수.. 빼먹지 말고 꼭 넣어야한다!


잘 익은 열무김치로 김치볶음밥 휘릭해서 반숙 올리고, 샐러드랑 같이 먹기! 너~무 꿀조합이지 모야!

당분간 자주 만나자 오이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