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제주도 조천 맹기리수산

by zerominnim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저는 이제 제주도에 가는 지인에게 추천할 횟집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

사실, 제주도 횟집은 소개하기가 참 머시기 했다. 근데 여기는 추천할 만한 곳! (나도 추천받고 가서 그런지 더욱)

우리끼리만 가는 게 아니라 친구들을 초대(?)하는 자리여서 예약이 됐으면 했는데, 사장님 넘 친절하게 예약을 받아주셨다 ! 제주도 식당 예약하기 참 힘든데 감사합니다ㅠ_ㅠ

비가 갑자기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잘 도착했고 창 밖이 보이는 : ) 나름 아늑한 분위기의 자리로 마련해주셨다. 예약하길 잘했어!  

메뉴는 그 때 그 때 가격 변동, 달라지는 것 같다. 찾아 본 리뷰마다 쫌씩 달라보였기 때문~ 들어가기 전에 가격표를 보고 주문을 한다. 우리는 황돔, 대하세트 주문! 회는 인원수에 맞게 kg을 조절해서 해주신다.

여기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버터계란밥ㅎㅎㅎㅎㅎ 계란 후라이를 직접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밥이랑 버터, 간장이 준비되어 있다. 요게 참 또 별거아닌데 꿀맛이라 좋았음. 두 그릇이나 만들어 먹었다구-

오래 기다렸다고 미리 내어주신 회무침 한그릇 클리어 하고 있으니 나온 황돔 ! 회는 일단 너무 합격이다

밀리지않는 인스타에는.. 이미 적었지만ㅋㅋㅋㅋ 물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두툼하게 썰어주심! 좋다 좋아-

대하 회! 요건 반은 회로 반은 구이로 해다주신다. 포장손님도 많아서 바쁜 맹기리~~~~ 사실 회는 대하보단 딱새우가 부드럽고 짱인듯 ㅋㅋ 대하는 식감이 탄탄하다.

구이랑 머리튀김! 머리는 버터구이가 대 존맛이지만, 튀김도 괜찮았다.

친구들과 함께 맛난 저녁식사를 한 맹기리수산. 제주도 북쪽에서 머물 계획이라면,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