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김포공항 저녁비행기 타고 제주로!

by zerominnim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제주도는 어느 날 훌쩍 떠나는 게 맛이지 

전혀 계획되어있지 않은 여행을 일주일만에 항공권, 호텔 뚝딱뚝딱 예약하고

모든 게 좋다- 하며 다 내려놓고 떠남 ㅎㅎㅎㅎㅎ 

 

할 일(ㅜㅜ)많지만 최고 급하고 무서운 거는 해결했기때문에 너무다행이다... 하면서 공항으로 가는 길

 

 

 

제주가는 날 서울 날씨. 장난아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름이 다시 컴백한 줄 알았다. 햇빛좋고 살짝 시원한 날씨. 저녁때 산책하기 좋았을 듯.

 

 

저녁뱅기는 첨이라 엄-청 여유있게 도착함. 보러 갈 것도 있고 배도 파서 롯데백화점으로!! 

김포공항 많이 와봤지만, 롯데몰 가보는 건 첨이다.

 

지하철통로랑 연결되어 있어서 찾기 쉽고, 무엇보다 가깝다 ㅎㅎㅎ 

 

김포공항은 먹을 거 없으니 여기서 밥먹고 가는 게 좋겠다 싶어, 내 사랑 갓덴스시를 가려했는데

줄 매우매우매우 김 ㅠㅠ 먹었다간 제주도 못가게생겨서 맞은편에 있는 딘타이펑으로 합의봄(혼자)

 

 

 

새우완탕면인데 새우어딨어? 하는 사진. 씹다 보면 어딘가에 있다 ㅎㅎㅎ 맑은 국물이라 뜨시게 마시기 좋았음.

샤오롱바오는 또 물량 다되서 찔라면 30분이라기에 포기 ㅠ_ㅠ 

 

 

요건 비빔면. 요런 메뉴들이 그나마 빨리 나와줬다. 이거는 그 마늘을 잔뜩 넣은 양념치킨소스맛이었음 ㅋㅋㅋ 정확함....

 

 

샤오롱바오 안녕..........

 

 

갓덴도 안녕........

 

 

나는 제주로 떠난다 우후후후.

어쩌다보니 21년10월, 22년10월에 가게되는 제주. 

 

 

밤비행은 첨이라, 가면서 지는 노을도 보고, 달도 만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