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제주도 안녕,전복 전복초밥과 전복죽

by zerominnim 2022. 10. 19.
728x90
반응형

또, 우진해장국가려다가 온 곳 ㅋㅋㅋㅋㅋㅋ 가다가 급 폭우가 쏟아져서 쫄딱 젖게 생김ㅋㅋㅋ 잠시 쉬었다가 다시 우진해장국으로 달려갔는데, 당연히 대기가 1시간 이상 ㅠ_ㅠ 대단하다 증말. 이럴 땐 기다리지 않아~ 어제도 보고 오늘도 본 지나가다 보이는 안녕,전복으로 가기로 했다! 

 

제주시내에 은근 맛난 데가 많아서 좋다 : ) 

 

 

주문은 키오스크로. 전복죽 하나랑 전복초밥을 하나 시켜봤다. 전복초밥은 그냥 밥에 전복 올라간 맛이겠지 하며 사실 별 기대 안했다는 오빠는 먹고 놀래버렸다.

 

 

밥이랑 버터에 구운 전복, 김까지 이건 완벽한 전복초밥이다 ㅠ_ㅠ 그냥 요리임. 사장님 참 요리를 잘하시네 싶은 놀라운 맛이었다!!!!! 배고파서 그랬나 싶은데 아니야

 

마지막 초밥짠해서 냠냠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다. 진심이시군 여기 사장님도 👍

 

죽도 따로 구워 올린 전복 때문에 식감 넘 좋음. 

 

 

맛있게 싹싹 비워 잘 먹고 요기도 쌍따봉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