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수제 화덕피자와 로제파스타 BEEFEATER / 화성 동탄 신리천 카페거리

by zerominnim 2022. 10. 3.
728x90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4길 6-48, 1층 

신리천 카페거리 내에 있음

영업시간 화-토 10:30 ~ 점심 영업만함 

라스트오더 14:00

휴무일 월, 일요일

공휴일 정상근무하시는 때도 있으니 인별참고!

http://www.instagram.com/beefeater555/


 

 

신리천카페거리 끝자락에 뷰좋은곳 : ) 에 있는 비피터! 

초반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해놓고 이제서야 가게됐다. 두근두근.

 

맨날 인스타에만 업로드하고 블로그는 숙제마냥 밀렸었는데

어제 갔다오고 바로 쓰다니! ! 근데 논문찾으려고 노트북 켰다가 이러고 있는건

칭찬할 일인지 뭔지 모르겠네 긁적..

 

 

입구는 가게 옆쪽으로 있으니 

잘 찾아서 들어가부자 

건물 입구로 들어가려는 친구 제지함 ㅋㅋㅋ

 

귀여운 유모차 주차장도 있음.

 

맛집중의 맛집 뷰맛집 

 

ㅋㅋㅋㅋㅋ 산책로에서 보면 요런 외관이다.

탁트여서 안에서도 밖에서도 보기 좋음.

 

 

파스타랑 피자, 스테이크가 있다.

리조또도 한 종류로 있긴 했으나

피자 파스타가 다양하게 있음. 

메뉴판 넋놓고 보다가 사진을 안찍어버렸네.

 

 

오랜만에 보는 화덕.

 

패스트푸드 체인햄버거는 안좋아하면서 수제버거는 먹고

대형체인 피자는 또 안좋아하면서 화덕피자는 좋아하는 아이러니한 입맛의 소유자 

ㅋㅋㅋㅋㅋㅋ 밀가루음식에 대해서 엄격한 편...

 

화덕피자는 또 쫄깃하니 넘 좋아하니까~

 

 

햇살맛집. 토욜낮12시쯤왔더니 아직은 한산해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 ) 헤헤헤헤헤

왼쪽에 올리브유랑 발사믹, 소금, 후추, 핫소스, 앞접시, 아기식기 등

셀프로 가져다 쓸 수 있게 진열해주셨는데 이거마저 갬성~

 

 

냉동고에 얼음컵도 준비되어 있고, 물이랑 피클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옆엔 포장용기까지!

 

여기 정말 모야모야 맘에 드는 갬성.

 

 

누가 이걸 식전빵이라고 생각하겠노.

완전 내스타일 과카몰리 잔뜩 올라간 곡물칩이랑

폭신한 야채빵? 그리고 사워크림, 바질페스토

심지어 피클도 수제같은데........여기 왜 이제 왔냐 나.

 

 

다 먹어보고싶다는 마음만 앞서는

중식가(소식도 대식도아닌 너와 나...)들의 선택

하프앤하프로 주문해 본 마르게리따 + 트러플 피자

역시 화덕피자의 쫄깃함은 미.쳐.따.

 

내 입맛 기준 트러플 피자가 좀 더 맛있었음. 

 

 

그리고 진심 미간찌푸림 나오는 

새우로제파스타!!!!!

 

 

요요 동그란 파스타 뭐라고 하나요.

저 이거 되게 좋아해요. 이름 까먹었는데 좋아하는 거 마자여...

 

소스가 촥 배가지고 면파스타보다 좋아하는 요거요거

새우는 거의 뭐 귤만해서ㅋㅋㅋㅋ 입안가득토도도독이다

적당히 매콤해서 개운함. 치즈도 완전 듬뿍.

 

이거는 재방문해도 무조건 기본으로 깔고갈 메뉴다. 존마탱!

 

 

트러플피자먹기전 ㅋㅋㅋ 한조각씩 맛보고 남은 2조각은

준비된 용기에 넣어서 포장해왔다. 

 

 

점심영업만 하셔서 아쉽지만, 

또 가고 싶은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