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깔끔한 스끼다시와 매운탕이 있는 어촌회 갈곶점

by zerominnim 2022. 10. 2.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031-375-8485

 

미리예약하는 걸 추천 ! 

주차는 N마트에

 


 

 

오산에 있는 횟집투어중인듯함ㅎㅎㅎ 아 여기다! 하고 갈만한데가 없어서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 우선 카카오맵 별점 높으면 믿고 가죠~ 5점이길래 망설임없이 고고. 6시쯤 갈거여서 예약할까말까하다가 안했는데, 주말 저녁기준 8인정도가 방문한다면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자리가 없을 뻔 했는데 전화드렸더니 빠진팀자리로 8명 자리 만들어주심. 휴.

먹다보니 밖에 새로오시는 팀들은 무조건 대기가 있더라는. 오..

 

 

메뉴판~ 왼쪽에 '기본'이라고 써있는 거 제외하면 스끼, 매운탕 다 포함이다. 오른쪽에 있는 추천메뉴로 시켜보려고 했는데 저건 상이 하나만 차려진대서, 왼쪽에 어촌메뉴에서 생선회 2가지 선택함. 

 

 

주차는 N마트에 하면되는데 (그 안에 있음) 주차등록하면 3시간 무료라고한다. 두대도 물론 가능했음.

 

오늘도 침투한 조카손.ㅋㅋㅋ 저거 내가 오빠 사진찍을 때 방해하는 동작인데, 조카도 나랑 똑같음.ㅋㅋ

기본 스끼다시~~~ 하나씩 차려지는 중. 저 씻어나온 묵은지 넘 맛있어서 몇 번 추가해서 먹었다. 굿굿. 물회랑 야채비빔도 야채신선해서 맛있다. 

조개탕에 칼국수도 나옴. 적당히 끓으면 칼국수 넣고 보글보글. 나는 면 안먹고 국물만 촙촙마셨다. 매콤하니 맛있음. 역시 뜨끈한 국물이 체고지~ 

 

튀김이랑 고등어구이도 스끼다시에 포함이어서 맘에 들었던 곳. 아가들은 공깃밥 추가해서 고등어구이랑 새우랑 주니 잘 먹었다 : ) 옆에 나온 콘치즈도 존마탱임 ㅋㅋㅋㅋㅋ 대부분 밑반찬들이 대충한 느낌이 아니라 요리해서 나온 깔끔하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음. 

 

 

지글지글 알밥. 요건 내가 다 먹엇다 ㅎㅎㅎ 맛있음. 

 

 

메인! 광어랑 도다리 ㅎㅎㅎㅎ 회 양이 많진 않아서(회 무지 좋아함), 먹고 나서 회만 따로 한 접시 더 추가해도 좋음! 아까 그 메뉴판에 있는 '기본'회로 시키면 회만 따로 나온단다. 

 

 

요건 초밥만들어 먹게끔 따로 양념해서 주는 단촛물밥ㅋㅋㅋㅋㅋ 간이 쎄서 난 별로였다 ㅋㅋ 

그치만 나름 센스있는 구성이라고 생각했다 

 

 

마지막은 무조건이지~ 매운탕 보글보글 끓여서 밥 한공기랑 뚝딱. 요즘 매운탕 포함 안되는 데도 많던데, 요긴 뭔가 기본에 충실한 집 같아서 매우 좋았다. 기본 양념들도 다 맛있고 재료들이 신선해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음. 

요기는 다음에 또 갈집. 오산에서 회 먹을 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