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유명한 고기국수와 유부김밥 제주 남춘식당 오산점

by zerominnim 2022. 10. 2.
728x90
반응형

 


 

평일 10:30~19:00

토요일과 공휴일 10:30~15:00

 

📞031-376-3441

 

일요일 휴무인데 정보가 다다르더라

헛걸음방지, 전화해보고가기 : )

 


 

 

메르오르에서 브런치먹으려다 웨이팅이 길어서 실패하고 주변검색으로 찾은 남춘식당!!! 메르오르에서는 걸어서 찬찬히 걸어도 10분이면 도착한다. (걷기에 좋은 길은 아님. 도로옆인데 정비가 안되어 있음) 

 

세상에 근데 알고보니, 제주도에서 유명한 남춘식당의 체인점. 무려 전국에 3갠데 그 중 한 곳이었다니. 고기국수랑 유부김밥이 유명한 곳이다. 여긴. 

 

2022.10.0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베이커리 브런치 모두 있는 대형카페 메르오르

 

베이커리 브런치 모두 있는 대형카페 메르오르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 36 1~3층 (두곡동 1) 📞 031-372-0707 매일 10:00 ~ 21:30 브런치 주중 10:00 ~ 15:00 (라스트오더 14:00) 브런치 주말 10:00 ~ 14:00 (라스트오더 13:00) 루프탑 10:00 ~ 21:00 (30분일찍..

azero627.tistory.com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후3시까지라고. 일요일도 이렇게 하시려나 했는데, 네이버에는 매주 일요일 휴무라고 되어있고 카맵에는 5주차일요일이 휴무라고 되어있다 @_@ 메뉴판에는 주일은쉽니다가 또 적혀있고.... 난 토요일이었지만 전화해보구감ㅎㅎ 재료소진이다 뭐다 닫는 경우들이 많았어서, 가기 전 전화는 필수! 

 

 

메뉴는 이렇게 있다. 국수와 김밥. 국수는 1인1주문이라고 되어있다. 여기 평일에는 자리가 없어서 앉지도 못한다나 뭐라나. 우선 맛집인건 확실하고, 시그니처인 고기국수를 주문해보자. 궁금하니까 멸치국수랑 비빔국수도 하나씩. 유부김밥도 추가요! 

 

 

나오자마자 젓가락 들이밀어버린 멸치국수 ㅋㅋ 아가들이 잘 먹었다. 요건 무난한 맛. 

 

 

생각보다 더 맛있었던 비빔국수. 여기만의 맛이 있다. 새콤달콤매콤한데, 고기고명이 들어가있어서 새로움. 다들 이 비빔국수에 손이 제일 많이 갔다 ㅎㅎㅎ 마지막에 면사리 좀 남은거 요 양념에 더 비벼서 먹음.

 

 

깨알 김치. 유부김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시원하고 맛났다.

 

 

요게 그 유명한 고기국수 ㅎㅎㅎ 딱 설렁탕고기국물에 사리넣은 맛이다!!! 고기고명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가들 잘 먹음. 

 

 

그리고, 요기의 또다른 시그니처 유부김밥. 단무지 없는 김밥이 이렇게 맛있다고?

유부랑 당근 시금치가 다인 것 같은데 (아 아까 비빔국수에 들어간 고기가 좀 들어있는 맛이기도 했다) 깔끔하고 맛있는 맛. 손이 계속간다. 요거 안먹고 오면 안됨 ㅎㅎㅎㅎ 오른쪽 김밥은 잘보면 조각이 많다 ㅎㅎㅎ 사장님이 아가들 먹으라고 작게 썰어다 주심. 센스쟁이 사장님!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알찬 김밥 !!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 먹어봐야지~ 하면서 단면 촬영해왔다 ㅎㅎㅎㅎ 김밥러버.

 

 

사장님의 두번째 센스는 야쿠르트. ㅎㅎㅎ 조카들 하나씩 쥐어주셨다. 그러고 나오는길을 지나치지 못하고 우리 아가들은 계산대에서 과자하나씩 집음ㅋㅋㅋㅋㅋ 식당에서 군것질 거리들도 놓고 판매하시는데 저 감자칩 짱맛임ㅋㅋㅋㅋ 인터넷에 검색했더니 다들 이거 뭐냐며 왜케 맛있냐며 서로 구매루트 공유하고 난리난 과자였다...!

bonami 라고 써있는걸 보남 인줄알고 "보남감자칩"이라고 검색했더니 나오긴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름은 "본아미감자칩" 와사비맛 김맛 매운맛 있는듯. 다음에 박스로 구매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