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가볍게 배부른 포케올데이 / 오산운암

by zerominnim 2022. 10. 2.
728x90
반응형

 


매일 10:00 ~ 22:00

📞031-378-2004


 

 

가볍게 먹고 싶은데 또 샐러드로는 부족하고

건강한 식사가 하고 싶을 때 딱인 것은, 포케 ! 

 

그냥 샐러드랑은 다르게 현미밥이나 메밀면같이 탄수화물 추가가능ㅎ

밥이랑 반찬 먹는 느낌으로 먹는 든든한 한끼되시겠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먹고싶은 재료나 사이드를 추가할 수 있어서 넘좋넘좋.

메뉴 고르면 위쪽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재료들이 나오니 

확인해보고 추가하고 싶은 것들 추가하기 ! 

 

 

고르기 어려울 땐 사장님 추천메뉴로 가보자구! 

 

 

오우 운동하는 사람들의 포케란.. 많이들 와서 드시도라 

주변 헬스장 고객은 할인이 되나봄. 

 

 

음료도 다양하게 있음. 요건 배달용인가보더라

매장도매장인데 배달주문이 엄~청 들어옴 ! !

 

 

엄청난 추가ㅋㅋㅋㅋㅋ

 

둘이서 하와이세트에 단호박 스프 있길래 또 스프러버들이니까 요걸 시켜봐야징

둘 다 각자 그릇에 연어회 추가해주고~ 

난 아보카도까지 추가 캬캬캬

 

 

칼로리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하지 않아요 ~~~ 

샐러드는 살 안 쪄! 

 

 

시원한 물 한 잔 하면서 포케 기다리기 ( •̀ ω •́ )✧

 

 

요건 내 포케.

 

할라피뇨 소스 선택했더니 매우 매콤하다 ㅋㅋㅋ

근데 위에 저 후리가케인가 머시기도 뿌려져있고

어니언후레이크도 있어서 

소스 굳이 다 안뿌려도 간이 맞다. 

다뿌렸으면 짤뻔 ! ! 소스는 꼭 맛 보면서 추가추가

 

역시 아보카도랑 연어는 무조건이쥐~ 

개인적으로 새우는 별로였움 ㅎㅎ 찬새우노노! 

 

 

요건 오빠거 

방토가 하나였구나... 내가 많이 먹은 게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니언 후레이크 좋아하시는 이분은 

한 번 더 추가하심 ㅋㅋㅋ 

오빠는 내추천으로 참깨간장소스했는데 맛있다고함!! 

 

 

단호박 스프 넘 맛있~~ 

음료는 가벼운 맛으로 먹기 좋았음 ! 

종종 가서 아침 점심 저녁 언제먹어도 굿일듯하다

 

포케만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