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이베리코X양갈비 환상조합 92GRILL

by zerominnim 2022. 9. 21.
728x90
반응형


 

구이그릴 오산점

 

매일 17:00 ~ 24:00

📞031-378-2288

바 자리만 있고, 인기 많으니 필요하면 전화예약 꼭 하기

네이버예약 2인 하이볼 1잔 서비스라네요 

인스타그램 방문고고! 

http://www.instagram.com/92_grill_osan/

 


 

 

 

 

징기스칸 화로구이 방식으로 다 구워주는 오마카세 *_* 라는 설명이 붙은 고깃집이다. 이베리코 꽃목살이랑 호주 청정 양갈비 전문점 ! ! !

친구들이랑 오산에서 모임을 가져서 요기로 약속장소를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너-무 잘 선택했다. 없는 모임 만들어서 오늘이라도 또 가고싶은 곳 😍

 

 

이베리코 꽃목살 2인분, 양갈비 1인분을 주문했다. 3명이서 요렇게 주문했는데, 양도 딱 적당하고 좋았음. 

 

야채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요게 진짜 맛있음 ㅎㅎㅎㅎ 양고기 구워주실때 또 물어봐주시더니 더 구워주셨다 히히.

 

눈 앞에서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란 *_* 힐끔힐끔 구경하면서 입맛다심 ㅎㅎㅎ 구워주는 고깃집은 참 편하고 좋다. 그리고 내가 굽는 것보다 훨씬 맛있음 ㅋㅋㅋ

 

 

적당히 잘 구워진 고기는 앞에 있는 작은 화로로 딱 식지 않을 정도만 따뜻하게 놔 주신다. 가지, 버섯, 마늘, 양파, 방토, 파 까지 적당히 잘 구워져서 주심. 고기도 고기고 요 야채도 참 맛있도라. 

 

 

와사비도 얹고, 소금도 착 찍어서도 먹어보고. 고기가 일단 살살 녹는다. 

각자 앞에 놔주시는 청양고추 간장소스도 존마탱 ㅎㅎㅎㅎㅎ 느끼할 수 있는 고기 맛을 딱 잘 잡아준다. 

 

 

요건 마늘밥. 마늘향이 가득한 밥이다 ㅎㅎ 김이랑 같이 싸먹으라고 구운 김도 같이 제공해주심 !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 그와중에 각자 주종이 달라서 한병씩 다 시켜서 각자 먹기 ㅋㅋㅋㅋㅋ 

 

 

 

다음은 양갈비! 뼈에 붙은 살 뜯먹 or 다 제거하기 두 가진 버전 중에 하나로 선택할 수 있었다 ㅎㅎ 우린 다 제거해서 고기만 남겨주세요! 이번엔 숙주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신다. 너무너무 맛나더라는.

 

재방문의사 너무있는 구이그릴 오산점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