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용인 체험카페 리프플레이스

by zerominnim 2022. 8. 11.
728x90
반응형

2022.08.10 - [분류 전체보기] - [용인] 사암리 용담저수지 맛집 가람오리구이

 

[용인] 사암리 용담저수지 맛집 가람오리구이

또다시 몸보신 겸 ㅋㅋㅋㅋ 오리구이를 먹으러 맛집으로 출발 !! 원래 우리가 갔던 곳은 사암오리집인데 예약안하고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넘나 당황해서 옆집으로 갔는데, 다행히도 한팀 먹고

azero627.tistory.com

 

 

오리구이를 냠냠 먹고 

더우니까 실내로! 

 

카페 겸 체험공간인 리프플레이스에 다녀왔당

 

 

 

 

 

멀리서 힐링팜이라고 써있는 요 건물

 

오리구이집 들어가기 전 회전교차로 근처에 있다.

매우 가까움 ^__^

 

 

 

깔끔하게 정리된 이용안내 ㅎㅎ

 

중요한 것만 정리해 보자면 

 

1. 들어가자마자 한사람당 입장권 끊기.  팔에 찰 수 있는 팔찌 준다. 

 

2. 입장권 끊으면 캔음료 하나, 촉각체험, 관람이 무료

 

3. 먹이주기, 잉어밥, 파충류채험은 유료 결제 필요

 

4. 자리 없어도 체험 가능! 음료는 들고가도 됨.

 

 

 

위생 등 문제로 음료는 캔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커피도 있고 에이드 종류도 있음! 

아가들 뽀로로 음료수로도 받을 수 있다 ㅎ

 

 

다른 디저트류도 있음.

 

추가 결제하면 된다

 

 

들어가자마자 안쪽에는 큰~ 연못이 있는데

(굶주린듯한) 잉어들이 정말정말 많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무서웡..

 

 

 

입장권 팔찌랑 잉어밥 ㅎㅎㅎㅎ

 

잉어밥은 천원 (동전2개)넣으면 하나 뽑을 수도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태그해 사진올리면 요렇개 두개 주심 

 

 

내가 고른 바닐라빈 라떼! 

 

캔음료라길래 그냥 아메리는 별로일 거 같아서

 

달달한 맛으로 먹기 나쁘지 않음.

 

 

청귤에이드는 시원달달한 맛으로 좋음 ㅎㅎ

아무래도 캔음료다보니

 

에이드류가 좀 더 괜찮은 느낌이다.

 

 

요건 조카들꺼 ㅋㅋ

 

8명이나 갔는데, 엄마아빠는 음료를 안드셔서

아가들은 두개씩 득템 ㅎ_ㅎ

 

 

잘생겼네 요녀석.

 

만질 용기는 없지만 

유리창안에 있으니 찰칵찰칵 

 

친한 척 해봄....ㅎ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야외자리가 있다. 

루프탑 원하시면 올라가십셔

 

그리고 몇개의 어항에 물고기들이 있는데,

2층은 별 거 없이 어항만 있어서

 

어른들 앉아서 담소나누시고 계셨다.

 

 

 

이제 바깥으로 나가보기! 

 

야외로 연결된 길을 따라가면 왼쪽에는

방방이가 !! 아이들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

무더위에도 방방 잘뛰는 절므니들............

 

 

 

 

체험 소품샵으로 가면

먹이체험에 쓸 야채를 살 수 있다

 

종류별로 담아주시는데

 

 

안내지를 찍어가면 누구 밥인지 확인해서

주기 편하다 ㅎㅎㅎㅎㅎ

 

 

 

소품샵안에는 애니매이션에 나올 것 같은

친구들이 쿨쿨 자고있다.

 

가격표가 있는 걸 보니 분양도 하시는 듯! 

 

 

 

 

꺄! 

먹이를 들고 밖으로 나가면,

 

야외에 동물들이 살고있다 q(≧▽≦q)

 

 

 

 

넘 귀여운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을 넘 좋아해서 다른 거 주면 킁하고 안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 없냐고 고개 빼고 계속 기웃기웃.. 

 

 

 

 

그리고 쩌그 안쪽에서 나도 좀 봐줘하는 양들 ㅋㅋㅋ

 

양들은 건초나 사료를 바가지에 남겨서 주면 

잘 먹는다 ㅋㅋ

 

아가들이 넘 재밌어 하는 공간 ! 

 

오리구이 먹고 나들이로 가면 딱이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