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가오픈 / 연회비 없음!

by zerominnim 2022. 6. 27.
728x90
반응형

 

이마트 동탄 트레이더스가 드뎌 오픈했다

 

6/27 (월) 오늘은 가오픈!

정식오픈은 6/30 (목)

 

 

이럴 일이 없는데 왜이렇게 막히지.. 했는데

가오픈 날이라고 주변이 꽉....

 

오늘은 19:00까지만 영업하는데도

18:00인데도 막혔다

 

 

 

안내판이 곳곳에... 

 

주차는 삥 둘러 들어가면 뒤쪽으로 입구가 있다.

 

안내해주시는 분들 짱많아서 헷갈리진 않음.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주는 행사

뽑기 행사 뭐 그런 게 많다.

 

 

아침부터 삼성카드에서 광고연락이 오더니

내가 구경올줄이야 ㅎㅎ

 

시간 안맞아서 담에 가봐야지 했는데,

갑자기 시간이 텅- 비는 바람에 

구경하러 쇽 들어가줬다

 

 

1층에는 식당가가 있다. 

입점해 있는 식당이 꽤 됨.

배스킨라빈스도 오픈에 맞춰서 행사중.

쿼터이상 파인트 제공 좋은디!

 

kt 만 할인 되는줄알았는데

sk 도 할인이 있더라.

 

스타벅스는 정식오픈인 30일 목요일에 

오픈한다고.

 

 

 

퀴즈노스. 아직 영업은 안하는 듯 한산했다.

 

아마 샌드위치 먹으러도 자주 올 듯 헤헤

 

 

 

한층 더 내려가면 지하1층이 트레이더스

 

평택이나 수원으로 자주 다녔는데, 이제

동탄에도 생겼으니 편해졌다.

 

자주 가게될 듯 해 φ(゜▽゜*)♪

 

대형마트라서 역시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6월주말은 다지났고 (벌써◑﹏◐)

7월은 10, 24일이라고 안내되어있다.

 

 

K-창고형매장 !! 코코 겨냥한거냥 ㅋㅋ

 

모든 카드로 결제가능.

연회비 없음! 

 

 

 

OPEN 특가, 광고 행사상품이 꽤 되서

구석구석 보고 필요한거 쟁이기 딱 좋다.

 

다들 카트에 잔뜩 싣고 가더라 ㅋㅋ

 

매장내 카트 없으니 주차장에서 꼬옥

끌고 들어가야함!!!!!!!!!

 

매장 내려가는 길에 직원분들이 내내 

말해주신다.

 

 

그리고 대망의.......(?)

의류 쇼핑!!

 

 

바버 퀄팅재킷 왠열!

입오보는 사람이 꽤 됐다 ㅋㅋ

 

 

꽤 다양한 브랜드가 들어와있고, 

종류랑 사이즈 색상도 꽤 다양함.

 

오픈에 힘 많이 준 티가 나네유

 

요즘 코코에 볼 거 없어서 서운했눈디

 

 

 

요것이 아주 인기만점이드라 ㅋㅋ

 

삼성카드는 4천원 추가할인도 가능!

이때 삼성카드는 제휴카드 아니어도 됨.

삼성카드기만 하면 가능( •̀ ω •́ )✧ 

 

 

깨알팁이라면 팁인데, 

폴로 키즈 XL 사이즈는 S 입는 여자한테는

딱 좋은 사이즈다 (속닥속닥)

 

실제로 키즌데 다 어른들이 사감 ㅋㅋㅋㅋㅋ

 

 

 

아 역시 텅텅 빈 데가 있다.

마감시간 다 되어가는 모습이 보이네

 

 

 

트레이더스도 고기가 괜찮다더라

저기 빨간 동그라미는 

 

 

고기구독권 해당상품! 

구독권은 위에 있는 삼카 홍보물 참고!

 

할인쿠폰이 있는 구독권을 살 수 있다넹

 

 

텅- 

 

발베니가 뭔지 모르겠으나,

다들 요거 사러 오는 듯 했고, 다 팔렸음 ㅋㅋㅋㅋㅋ

 

 

7시 되면 난리날거같아서

재빠르게 셀프계산대에서 계산하고 탈출!

 

아마 한동안은 북적북적 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