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piknic kukka 꽃과의 공존 전시회 + 카페 계단집

by zerominnim 2022. 8. 9.
728x90
반응형

무더위를 뚫고 피크닉으로! 

 

 

 

이 날 차를 롯백본점에 대고 버스로 여길 왔는데

주변에 주차장이 여럿,, 있더라,,

 

평일찬스로 차를 끌었어야했눈데 

크흐......... 걷다가 땀 뻘뻘 흘려따

 

버스 내려서 찾아오니 후문이 딱 나타남!!! 

 

 

 

< 전시입장안내 >

 

KUKKA 앱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 상단에 티켓 확인!

 

 

 

 

티켓확인하고, 하나 들고온 팜플렛

 

딱히 볼 건 없으니 안들고와도되겠다 ㅎㅎㅎ

 

 

 

입장하자맞아 맞주는 노랭이들.

 

꽃향기 은은한게 넘 좋당

 

 

관람방향을 따라 관람하다 보면

 

어느새 다 둘러보게 됨.

 

 

 

그리고 사람들의 발목을 잡는  거셀존~~~

 

 

무신사에서도 같이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참고참고!

 

 

 

근데 이 날, 무지무지 더웠다

 

이런 날 하늘 사진은 참

예쁘지! 

 

 

루프탑도 잠깐 나가봤다가

뜨거워서 안으로 대피 💦

 

 

카페랑 바도 있는 1층.

 

 

이제서야 말해본다

 

관람시간은 10시부터 8시까지

 

 

그리고 요 모습이 우리가 익히 본

 피크닉 모습! 

 

생각보다 꽁꽁 숨어있는 곳이었다니 

 

 


 

 

 

더우니까 시원한 거 한 잔하러

카페로 대피할 시간 !! 

 

바로 옆, 200m 정도만 가면 있는 

계단집.

 

 

으 더워 어디야

할 때 나타났음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이 무더위에는

자신 없어서 1층 남은 자리에 착석! 

 

 

텀블러를 이용하거나 

회현동 주민, 회사원 등등일 때 10%할인을 해주신다고.

 

커피가 가격도 괜찮고,

원두도 다양하다.

 

디카페인까지 완비

 

 

 

에어컨 바로앞 ㅎㅎ 햇빛 피해 앉아보기

 

 

옛날빙수랑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덜어먹을 작은 잔이랑 함께 주심

 

 

진짜 오랜만에 먹는 팥빙수 넘 죠아

 

팥이 엄청 단 게 아니라

직접 삶으시는지 담백하고 꼬소함

 

 

 

얼마든지 찍을 때까지 기다려주는 오빠ㅋㅋ

요즘은 잘찍어서 보내주기도 한다 ㅋㅋㅋㅋ

 

 

오묘한 컵에 담긴 아메리카노는 

갈증해소에 딱 ! 

 

디카페인도 여태 먹오본 것중

세손가락안에 들 만큼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