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용인] 사암리 용담저수지 맛집 가람오리구이

by zerominnim 2022. 8. 10.
728x90
반응형

 

또다시 몸보신 겸 ㅋㅋㅋㅋ 오리구이를 먹으러 

맛집으로 출발 !! 

 

원래 우리가 갔던 곳은 사암오리집인데

 

예약안하고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넘나 당황해서 옆집으로 갔는데, 

다행히도 한팀 먹고 자리가 날 수 있다고 해서

럭키럭키 잠깐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근데 여기가 더 맛있는 거 같다 :-D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은 모후 8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바깥날씨 36도 실화냐......

 

밖에 아무도 안앉아있음.

못앉아있는건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을 

요렇게밖에 못 찍어옴 ㅋㅋㅋㅋㅋ

 

생오리로스는 안 빨간 양념주물럭! 

생오리주물럭은 빨간 양념주물럭~!

 

생오리로스에도 청양고추가 들어가니 

혹시 아가들과 함께 먹는다면 

미리 빼달라고 요청하면 좋을 듯하다! 

 

 

빨간양념은 아주 잘 튀튀하니

앞치마 해주기! 

 

남은 음식은 셀프로 포장도 가능~

 

 

가운데에 이렇게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을 갖다먹을 수 있당

 

쌈싸먹기 좋아서 상추 냠냠 잘 먹었다 ㅎㅎㅎ 

 

 

기본으로 이렇게 갖다주시고,

아주 매력적인 ㅎ_ㅎ 돌판에 구워먹는당

 

 

요것이 생오리로스! 

 

저기 보이는 청양고추를 빼주세요! 하면 되는 것

 

 

 

이거슨 이렇게 잘 볶아주시니까 

가만히 있어도 됨 ㅎㅎ

 

 

요건빨간양념 ㅎ_ㅎ

 

약간매콤하담

 

 

마지막에 버섯도 추가 부추도 추가해서 

더 볶아 주신당

 

맛있게 완성 !! 

 

 

요렇게 먹기 좋게 양끄트머리로 놓아주신당 ㅎㅎ

생마늘이나 김치도 같이 구워먹어도 된다셔서

냉큼 ㅎㅎ

 

생마늘 구워먹는 게 짱짱 맛있음 !

 

양이 진짜 많아서 4인이면 한마리로 딱좋을듯 했다

 

 

 

왜냐면! 볶음밥까지 먹어줘야하니깐 ㅎㅎㅎㅎ

 

젤 잘나가는게 치즈랑 날치알이라구~~~ 

 

치즈 볶음밥 주문! 

 

 

 

 

치즈를 잔뜩 부어서 녹으면 돌돌 말아주신다.

이게 진짜 찐 맛 ㅎㅎㅎㅎㅎㅎㅎㅎ

 

 

완벽하게 마.무.리! 

치즈 좀 굳혔다가 전처럼됐을 때 먹으면 

크으으 (^人^)

 

 

먹고 나왔더니, 주말 브레이크타임 안내판이 있었다! 

3시부터 4시반까지.

 

가기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