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평양냉면 도장깨기

평냉투어_광릉한옥집(feat.메밀쌈)

by zerominnim 2022. 8. 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맥주를 코삐뚤어지게 마시고 (?)

 

찐으로 해장이 필요했던 주말아침 

 

평양냉면으로 가짜해장은 많이 해봤는데

오늘은 진짜다!

 

 

 

 

평가옥 평양냉면 봉피양 이후 첫 평냉

여름 아아니 봄이다~! 작년에 봉피양에서 인생 첫 평양냉면을 먹어보고 (주변에 평냉 좋아하는 사람 없었다면 평생 못 먹어봤을 듯) 올해는 평냉투어를 다니고야말겠다고 겨울부터 다짐을 했었

azero627.tistory.com

 

 

평냉투어_ 을밀대 무조건 또 갈 것!

이전 평냉투어 후기는 요기로 👇👇 2021.08.2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판교] 봉피양 / 평양냉면!!! 중독의 맛이라는 게 이런건가 [판교] 봉피양 / 평양냉면!!! 중독의 맛

azero627.tistory.com

 

 

[의정부] 사패산 3시간 등산 후 평양면옥 / AAA bakery

더 더워지기 전에 북한산, 도봉산 그리고 마지막 사패산 깨러! 마침 평양면옥 가려고 의정부행을 생각중이었는데, 사패산 입구랑 평양면옥은 단 15분거리 운명이자나아앙 북한산 국립공원 중에

azero627.tistory.com

화요일 제외 평일은 11시부터 15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11시 부터 20시50분까지

휴무는 화요일 031-574-6630 

 

대기 발생할 수 있음. 번호표기계있음!

 

 

 

참,,, 맑기도 하여라

(이 날 폭염. 36도였음)

 

햇빛만 봐도 멀미가 나서 

후딱 안으로 피신하자...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하는 기계있으니

어서어서 대기부터 걸자.

 

주말 낮 12시반 기준 우리 앞에 한팀 있었고

 

또 매번 그렇듯,

우리 뒤로 사람들이 우르르 몰랴옴ㅇ0ㅇ

 

 

대기공간도 마련되어있음 (근데 요긴 안시원)

 

 

 

메뉴는 요렇게. 언젠가 와봐야지

해놓고 별표해둔 곳인데

 

마침 딱 떠올라줬다 후후후

 

나이스타이밍!

 

평양냉면(12.0) 2개랑

돼지숯불고기 메밀쌈(14.0) 주문

 

 

스댕통이면 당근 다데기라고 생각했는데

겨자였따 

 

식초는 따로 주심. ㅋㅋ 

 

그치만~ 평냉에는 요런게 필요없쥐!

 

 

시원한 물김치 하나씩 주시는데, 

진짜 시원함 ㅋㅋㅋㅋㅋㅋ

 

내 입맛에는 좀 달아서 맛만 봤다 ㅎ

 

 

그리고 후딱 나온 메밀쌈!! 

 

요게 은근히 기대가 됐었징

 

 

 

메밀전병에 야채샐러드, 고기, 장아찌

식성껏 올려주기.

 

나는 메밀전병이 좀 커서 반 잘라서 

싸먹었더니, 딱 좋았다.

 

 

 

야무지게 말아서 하암! 

장아찌가 진짜 한몫한다.

 

일단 장아찌가 엄청 맛있는데

메밀쌈에 넣으면 간도 맞춰주면서

 

조화가 굿임 

 

 

 

 

요건 뭐지 했는데 무다 ㅋㅋㅋ

무랑 같이 먹으면 소화가 잘 된대용

 

메밀쌈에 넣어 먹었당

 

 

그리고 등장한

나의 구.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육수를 많이 줘서 넘 행복함

 

 

 

맘에 든 이유

 

1. 육수에 오이가 들었지만 절여진 오이라

향 많이 안 나서 좋음.

 

2. 육수에 파나 마늘 뭐 이런 향 강한 친구들

없어서 맛을 안 해치는 게 넘 좋음

 

3. 국물 무난한 맛. 오빠랑 동시에 

아 여기는 봉피양이랑 비슷해!!! 라고 말했다 ㅋㅋ

 

4. 고기가 무척 부드러움. 더먹고팠음ㅋ

 

 

 

[판교] 봉피양 / 평양냉면!!! 중독의 맛이라는 게 이런건가

여름의 끝자락이지만 냉면에는 계절이 없지~ 이번 여름 버킷리스트 (?) 였던 평양냉면을 드뎌 드뎌 먹어보았다!! 매일 11:00~22:00 카카오판교오피스 1층에 있다 : ) 어디서 첫 평냉을 먹나 했는데 (

azero627.tistory.com

 

 

 

 

면은 아직 평양면옥이 1위, 을밀대가 2위다 ㅋㅋ

요기는 면이 무난하니 괜찮음.

 

고기 육수 맛이 꽤 진하다. 

초보자도 먹기 좋을 듯함. 

메밀쌈도 있으니, 같이 먹기도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