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평양냉면 도장깨기

[의정부] 사패산 3시간 등산 후 평양면옥 / AAA bakery

by zerominnim 2022. 6. 15.
728x90
반응형

 

더 더워지기 전에 

북한산, 도봉산 그리고 마지막 사패산 깨러!

 

마침 평양면옥 가려고 의정부행을 생각중이었는데,

 

사패산 입구랑 평양면옥은 단 15분거리 

 

운명이자나아앙

 

 

북한산 국립공원 중에 하나인 사패산은

"회룡탐방지원센터"에서 등산을 시작하면 됨!

 

 

여기 찍고 가면 바로 밑까지 가긴 가는데,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다.

 

한 4-5대 가능,,,?

 

운이 좋아서 또 댈 수는 있었으나,

쉽지않을듯했다 

 

 

여기는 사패산만 바라보고 올라가면 되서 매우 심플함

 

등산 소요시간은 정상에서 쉬는 시간 제외하고 

3시간 걸렸다. (중간중간 잠깐 쉰 시간은 포함!) 

 

엄청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다녀옴 : )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줘서 걷는 내내 시원하고 상쾌함.

 

오전 9시반쯤 오르기 시작했는데,

사람도 많이 없었고

 

마스크 벗고 등산하기 좋았다. 행-복!

 

 

 

헷. 사패산 정상석 멋있음.

 

북한산, 도봉산에 비해 주변이 제일 넓~찍해서 

속이 다 시원함.

 

사진도 진짜 예쁘게 나오니 꼭!

정상석과 함께 찍고 오세용

 

 

 

평양면옥은 생각보다 매우 난해한 곳에 있다 ㅋㅋㅋㅋㅋㅋ

 

 

 

주차장도 있었으나 사람이 워낙 많아서

주차도 대기가 필요했음 ㅠ_ㅠ

 

 

 

이 날, 진짜 매우매우 뜨거웠는데

등산할때는 말짱했던 몸이 데워지기 시작함 ㅎㅎㅎ

 

진짜 냉면 더 맛있게 먹으라고

날씨가 도와주네 ^_ㅜ

 

간판 구경하면서 하염없이 기다리기......

 

 

맨두는 아쉽지만 겨울메뉴가 되었나봄.

 

또 올 이유가 생겼찌요 ? 

 

 

일요일 공휴일 쉬니까 꼬오오오오옥 기억하기!

토요일이에 가서 넘 다행이었돠

 

 

 

제육이 뭘까아 수육이랑 다른 게 뭘까아

했는데,

 

(제육하면 제육볶음이 떠오르는 한국인)

 

 

 

제육은 돼지고기 수육

수육은 소고기 수육!!! 

 

돼지고기수육은 잘~ 삶아진 보쌈스 

 

요거 거의 모든 테이블에 있었음 ㅎㅎㅎ

 

 

아쉽지만 포장 판매는 불가~

 

포장까지 하시면 진심....

 

매장에서 밥먹기 불가능할듯 ㅠㅠ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는 걸 보아하니 찐 오래된 맛집이다

 

 

첨에 따뜻한 물을 주시는데

요것은 면수!!! 

 

역시 메밀면의 자부심인가. 

 

 

소스가 테이블에 있으나 

무슨 소용~ 

 

평냉에는 다른 소스를 치지 않는다 ( •̀ ω •́ )✧

 

 

가장 먼저 등장한 돼지고기 수육 

꺄아!!!!!!! 

 

엄청 빨리 나온다 ! 그랬더니 

가져다주신 어머님께서 

"오래 기다렸는데 빨리 드려야죠~" 하셔서

배시시 웃음 🙃

 

 

 

킁킁. 맛있는 냄시가 나는 사진 

진심 맛있다 ㅠ_ㅠ 

 

 

오늘의 주인공~~~~~~~ 

여기선 메밀물냉면이라고 불리는 ㅎㅎ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 영.접!

 

 

함꼐 나오는 배추김치도 맛있어서 

소스보다 김치+수육으로 많이 먹음.

 

냉면육수는 생각보다 익숙한 맛이었는데 왜지? 했는데

파랑, 계란, 고춧가루 때문에 익숙한 맛처럼 느껴짐 ㅠㅠ

 

파맛이 마이나따.........

 

무엇보다도 여기는 면이 진심 맛있음.

 

이런식감 메밀면이 어디있냐 싶게 맛있음!!! 

 

면요리 한그릇 다 못먹는데 요건 완냉함.

 

 

이건 사리추가한 건데, 육수에 면만 담아주심.

솔직히 말하면 난 이게 더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다른 양념 없이 오로지 슴슴한 고기육수와 메밀면의 조화!

.

 

요 버전으로만 시켜먹어도 되려나,,, 헷

 

 

국물을 입으로 마시니까 파가 자꾸 입에 들어와서

숟가락으로 국물만 떠먹어 볼까 했는데,

 

애초에 젓가락 밖에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냉완냉!!! 

 

면이며 국물이며 남길 것이 없는 곳이다 

o(*^@^*)o

 

 

완벽하게 푸파한 장면 ㅋㅋ

 

둘이서 이정도는 무조건 아닙니까

 

 

 

요기는 의정부 신상카페 AAA bakery

 

카페를 어디로 가보까 하고 인스타 휙 둘러보다가

외관이 넘 예뻐서 픽!

 

야외자리가 연못옆에 하나, 건물 옆쪽으로 몇개 있다.

그늘 있어서 선선한 날은 밖에 있는 것도 좋을 듯.

 

우리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러 ㅋㅋ 2층으로~ 

1층은 만석이어따 @_@

 

 

역시나 아아와 아라 ^_^ 늘 같은 메뉴 ㅋㅋ

배불러도 라떼먹는 나란...

 

여기 빵맛집인데 다른건 너무 식사빵이라

아몬드퀸아망 선택!

 

 

 

역시 이것은 잘한 선택이어따

 

씹는맛+고소함 짱짱 

 

 

이 날 하늘이 넘나 맑아서 

바깥 구경 하는 맛도 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