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행궁동 GREED IN GREEK

by zerominnim 2022. 6. 16.
728x90
반응형

 

 

행궁동은 갈 때마다 날씨가 좋은거야~~~ 왜애~~ 

 

(❁´◡`❁)

 

 

도자기 공방에서 만들었던 접시 완성되서

 

찾으러 간 김에 행궁동 나들이!

 

2022.05.02 - [가볼만한 곳들] - 행궁동 데이트! 미도도자기공방/깜보분식/정지영커피로스터스

 

행궁동 데이트! 미도도자기공방/깜보분식/정지영커피로스터스

오느른~ 도자기 공방에 색소지 접시 만들러 가는 날! >_< 특별하게 할 만한 걸 찾다가 <프립>에서 신청하고 방문! https://www.frip.co.kr/ 프립(Frip) : 세상 모든 경험의 시작 일상을 바꿔줄 새로운 경험

azero627.tistory.com

 

요때 깜보분식 맞은 편에 있던 그릭요거트 집에 

 

다시와보자! 접시 찾으러 오는 날 가자! 하구

 

계획대로 착착 와줬다.

 

왜 우리동네에는 땡스오트가 없나... 하면서 

아쉬워했는데, 나름 가까운 동네에 이런 데가 있다니

 

반가웠지모야!

 

2021.08.19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땡스오트 연남 / 체리홀릭&블루나잇

 

땡스오트 연남 / 체리홀릭&블루나잇

혹시 제 그릭요거트 사랑을 아시는지.. 일주일에 반 이상은 그릭이와 함께하고 만들어먹기도 하는 그릭요거트 홀릭 ♡.♡ 주변에서 다들 제가 좋아할 거라면 추천추천을 해주었는데!!! 드디어

azero627.tistory.com

 

 

 

 

 

 

먹고팠던건 요거트볼 3번 이었눈데 솔드아웃 ㅠ_ㅠ

힝. 

 

그래서 2번 7번 주문했다.

 

 

자리에 앉으면 요렇게 낙서가 앞에 그득그득하다

 

가게 느낌하고 묘하게 잘 어울리는 낙서벽!

 

그치만 요 의자는 바닥이 세모세모해서 삐딱하게 앉았다간

넘어질 수 있으니 조오심 (⊙ˍ⊙)

 

 

메모장에 낙서하면서 기다리니 

자리로 가져다 주셨다! 

 

오래걸릴거라구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준비해주심

 

블루베리랑 망고! 

무엇보다 여기 그래놀라 씹히는 게 참 맛있었다.

 

블루베리 바나나는 무난한 맛.

망고는 망고가 맛있는 맛 ㅎㅎ 

예상되는 그릭볼이었따. 

 

 

 

그릭요거트 자체는 신맛이 적고 엄청 꾸덕해쯤

 

 

딱 좋아하는 맛!

 

낙서월 앞에서 ㅋㅋㅋ 

 

요거트니 나무 숟가락이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다가도

 

소독, 청결 문제로 부득이하게 (?) 스텐으로 주지 않으셨을까

생각해봄.

 

 

 

요거는 서비스라며 주신 블루베리요거트 2스쿱 >_<

 

그냥 그릭에 이것저것 올라가있는 그릭요거트 볼만 생각했는데,

 

요렇게 아예 블루베리 그릭요거트가 

예상외로 참 맛있었다. 

 

맛있는 건 내가 다 먹어야지 냠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