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 육화식당

by zerominnim 2022. 5. 18.
728x90
반응형

 

의왕으로 이사가긴 전 핑크곰이 잠실에 있던 때. 바야흐로 벚꽃시즌에.

잠실에서 볼일을 샥 보고, 오늘은 고기를 먹자- 해서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가보았다.

먹자골목 안으로 쭈욱 따라들어가니 나온 곳. 배가 고파서 어여 들어갔는데, 대기가 있었다 흡 ㅠ_ㅠ 이날은 어디든 다 만석.

오늘은 차돌이 땡긴다는 오빠ㅋㅋ 스페셜B로 간다!  오겹+목살이랑 투뿔차돌, 육회까지 나오는 구성!

오겹+목살은 시그니처인 암돼지 본삼겹으로 변경가능하다해서 그리했다. 땡큐지! 완벽메뉴구성 짝짝

아예 이렇게 상차림이 되어있다. ㅋㅋ 정리하고 세팅하느라 대기시간이 좀 생기는 듯. 

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나당

요거는 바글바글 끓여서 먹어주면 느끼함 삭 내려가지?

시그니처인 암돼지 본삼겹 떄깔이 좋구만.

여기 고기 질이 좋네. 먼저 차돌부터 구워주자. 

고기꾸워지는 동안 육회박살내기!!! 

노른자 터뜨려 휘휘저어서 냠냠. 육회 많이 안먹어봐서 두려웠는데 ㅋㅋ 여기는 냄새 안나고 맛났다. 

 

요거는 추가한 비빔막국수. 고기에 국수 못참지~

요것도 맥주안주도 되고 ㅋㅋ 고기랑 먹기 넘 좋았다. 하나같이 맛있구마

직원분이 첨부터 쭉 구워주셔서 너무 좋다아 편하게 먹는 데만 집중할 수 있숴 ㅎ.ㅎ

좋아하는 갈치속젓이랑 와사비 잔뜩. 무말랭이와 콘치즈 ㅋㅋㅋㅋㅋ 내 선호 적극반영이네

차돌이불덮어서 먹는 막국수가 찐맛임 ㅎㅎㅎㅎㅎ

또 가고픈 맛집이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