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경기미당 동탄 / 흑임자 카스테라 인절미 / 답례떡

by zerominnim 2022. 6. 13.
728x90
반응형

 

<경기미당 동탄점>

월~금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주말은 아침 9시부터 밤 8시까지

031-375-7020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맛있는 떡'집 발견!

 

당장 다음 날 필요했는데,

이 주변에는 참 괜찮은 떡집이 없어서 

고민고민 하던차에 검색하다 발견함( •̀ ω •́ )✧

 

사실 쌀카스테라인절미 보고 반해가지고 

나도 먹어봐야지 하며 가봄ㅎㅎ

 

마스크는 판매하는 줄 알고 찍어왔는데

필요하신 분 가져가세요 ? 였다?

넘 좋아하는 쌀 카스테라도 있었음.

다양하게 더 있으면 좋겠다 싶음~!

미리 전 날 예약전화 드리고

아침 9시반쯤 방문했을 때 상황 ㅎㅎ 

떡이 아마 아직 덜 나왔나 싶다

아무래도 선물이다보니 센스있는 토퍼도 ㅎㅎ

나는 쌀카스테라 인절미 1box를 구매함.

식혜도 파시길래 여쭤보니 매장서 만드시는 건 아니라고.

그치만 떡이랑 참 잘어울리는 음료쥬!

 

선물할 건 하고,

나 먹을 것도 사보기 후후

포크까지 싹 주시는데 센스!

쌀카스테라 인절미랑

흑임자 인절미는 각 3500원.

 

쌀카스테라 인절미는 

어렸을 때 엄마가 찰떡한 것을

카스테라 가루에 굴려서 만들어주셨던

딱 그맛이다 >_< 

 

완전 추억의 맛인데, 찰떡이 왕쫄깃..

 

 

흑임자는 압구정 공주떡집이 스치는 맛.

멀어서 자주 못가는 공주떡집대신

여기 흑임자인절미도 완맛이다!

 

숟가락으로 고명 퍼먹어야쥐 무조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