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선물하기 좋은 HOZ 스마트키 케이스 가죽 키홀더

by zerominnim 2021. 1. 19.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선물받은 키홀더에요.

 

HOZ 스마트키 케이스 

가죽키홀더 입니다 -

 

 

자랑하려구요  (*•̀ᴗ•́*)و ̑̑ 

헤헤

 

 

 

 

 

'키홀더'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몇 개의 제품을 살펴 본 후에 고른 친구에요!

 

 

 

제가 슬쩍 고르고 선물을 받았죠  (*•̀ᴗ•́*)و ̑̑

 

 

 

 

 

 

고급고급지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포장만으로도 벌써 선물받은 기분 : )

 

 

요런거 또 중요하지 않은 듯 중요하잖아용 ㅎ_ㅎ

 

 

 

 

 

일단 가장 먼저 보이는 건

 

품질보증 인증서!

 

 

토스카나 식물성 태닝 가죽을 사용한 키홀더이구,

 

이 가죽을 보증하는 상징이라고하네요.

 

 

 

장인이 한땀한땀.. 응?ㅋㅋㅋ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좋은 가죽집을 갔었는데 문득 떠오르네요  ꈍ .̮ ꈍ✿ 

 

 

 

 

 

 

얼핏얼핏~~!!

 

분홍이가 보이시나요 ~~~

 

 

 

 

 

 

짠! >_<

 

제키에 딱맞는 녀석이 왔어요.

 

 

 

색은 고민하다가 요걸로 골랐는데 

 

크 역시 실물이 더 예쁘네요!

 

 

위에 작게 달려있는 가죽에는

 

차 번호를 쓰면, 각인해서 보내주세요. 

 

 

 

 

 

혹시 키가 안 눌릴 때 붙이라고 있는 것 같아요 이건?

 

 

 

 

 

 

키를 넣어봤어요! 

 

가죽이 처음에는 뻑뻑한 듯 해서

 

힘줘서 꾹꾹 넣었는데.

 

 

쓰다보니 금방 제자리를 찾아가더라구요!

 

 

 

 

 

 

잘 눌려요 ㅎㅎ 

 

색깔도 넘 예쁘지만 

 

옆쪽에 금빛 실로 스티치 되어있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밖에서 보니 더 예쁘네~

 

 

 

 

 

 

이상, 선물 받고 매우 만족한 에이제로의 사심가득 후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