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과자리뷰] 다네시타(danesita) 댄케이크 포션 버터쿠키 / 엘반 Truffle 초콜릿 / 겉바속바 감튀

by zerominnim 2020. 12. 31.
728x90
반응형




 

제 기준 신상 과자들 리뷰!!

 

 

 

 

 

 

 

 

 

1 댄케이크 포션 버터쿠키

 

2 트러플 초콜릿

 

3 겉바속바 감튀

 

 

 


 

 

 

 

요거는 제가

마켓컬리에서 초반에 엄청!

봤던거 같아요

 

익숙한 댄케이크 버터쿠키!

 

드디어 만나봤네요 >_<

 

 

 

요렇게 정렬을 맞춰서

귀엽게 25 포션이 들어있네요!

 

하나씩 꺼내서 먹기에 좋다는

남겨두는 불편함이 없다는

점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물론 하나만 먹고 끝내는 일은

없겠지만 마리죠..^_^?

 

 

 

 

 

 

한 포션에 92칼로리인게 조금

억울하지만

 

(3통 먹으면 거진 300칼로리,, 밥한공기,,)

 

 

 

 

 

한 포션에는 3개의 버터쿠키가 들어있어요

 

버터링 같은 느낌인데 

좀 더 짜 놓은 느낌ㅎ_ㅎ

 

 

기대가 되서 까놓자마자 

슥 먹어봤는데

 

제가 이전에 먹었던 버터쿠키랑

맛이 굉장히 흡사했어요!

 

 

2020/11/14 - [솔찍한 리-뷰] - 코스트코 스내킹치즈/유기농아몬드음료/무염믹스넛/matilde vicenzi firenze 비첸지 쿠키/walkers쿠키/아로마티카샴푸

 

코스트코 스내킹치즈/유기농아몬드음료/무염믹스넛/matilde vicenzi firenze 비첸지 쿠키/walkers쿠키/아

코스트코에서 사 온 것들 보여드릴게요! 참, 코스트코도 둘째넷째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꼭!이요 ㅎㅎㅎㅎㅎ 이케아랑 묘하게 겹치는 창고 스케일..!! 한두바퀴돌면 그날

azero627.tistory.com

 

 

버터링보다는 워커스 쿠키랑 훠~얼씬

비슷한 맛이에요!!

 

버터쿠키가 다 거기서 거긴가봐요 

 

 

 


 

 

 

 

 

 

 

다음은- 트러플 초콜릿!

 

누가 주셔서 맛봤는데

결론부터 말하고 싶어요

 

별로에요 ㅠ_ㅠ

 

포장은 되게 맛있을 것 같고

딸기와 카라멜이 고급질 것 같고 그런데

전혀.. 향이구요

그냥 단맛만 격한 초콜릿이라 

 

너무아쉬웠어요 

 

 

그래도 하나씩

간단히 반쪽사진만 보여드려봅니다 ㅎ_ㅎ..

 

 

 

트러플 초콜릿 헤이즐넛

트러플 초콜릿 코코넛

트러플 초콜릿 카라멜

트러플 초콜릿 딸기

 

 

 

이 달다구리들을 맛본다고

반쪽씩 먹고 ㅋㅋㅋㅋㅋ

 

넘 달아서 

반건조 오징어 한마리 했네요 ^_^..

 

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고요고는 요즘 좀 신상 과자

진짜 신상같은데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입니다 ㅎㅎ

 

전 오늘 진짜 감튀가 먹고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 과자 감튀까지 오게되었네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이 과자는

겉바속촉이 아니고 

겉바속바 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바삭한지 한 번 열어보겠습니다- (비장)

 

 

 

 

갬성갬성하게 찍어본다고

쏟아봤는데

 

그냥 댄케이크먹고 

짠게 떙겨서 급하게 쏟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열자마자 칠리 맛이 확나요 ! 

 

모양은 파파이스 감튀 *_*

 

 

 

요 과자는 일단 시즈닝이 적당히

짭쪼롬 맛있어서

손이 계속가는 맛인데

 

심지어 바삭바사삭 

정말 겉바속바라서 

 

쉬지않고 먹게되네요!!

 

 

안 그래도 적은 양 순식간에 털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