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행담도 휴게소 모다 아울렛에서 겨울옷 구경하기

by zerominnim 2021. 1. 10.
728x90
반응형


행담도 휴게소에 있는 모다 아울렛, 가보셨나요?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로 유명해서 종종 바다 보며 쉬었다 가곤 했는데요, 아울렛은 처음 가봤어요.

 

 

휴게소로 진입해서 "모다 아울렛" 이정표를 보고 따라가면 옆쪽으로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마치 놀이공원에 가는 느낌으로 슝- 

 

 

 

 

길을 따라 가다~ 가다~ 아 여기가 맞는 건가~ 할 때쯤에

 

 

 

 

짠! 나타났어요.

 

 

 

 

 

바다가 보이는 최저가 아울렛! 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바다가 보이는' 아울렛 이라는 점이 참 매력적인 듯 합니다 : )

 

 

 

 

마스크는 꼭꼭 맞게 잘 써주구요, 입구에서 체온 재고 손 소독 하고 들어갑니다.

 

 

 

브랜드가 꽤 많아요. 1층이 아웃도어/스포츠관인데,

 

나이키, 뉴발란스, 콜롬비아, 네파, 아이더, 코오롱 스포츠, 디스커버리, 올포유 탑텐, 머렐, 블랙야크 등등 꽤 많은 브랜드 들이 있더라구요! 

 

 

 

 

2층은 여성, 남성패션인데 일반적은 여성복 매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울렛이다 보니 1층 아웃도어/스포츠관이 비교적 사람이 많아요.

 

 

 

 

K2, 게스도 보이고, 

 

입점 브랜드 홍보판에는 150개 유명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하네요.

 

 

 

 

3층은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식당가네요. 

 

 

 

얘는 좀 쌩뚱맞게 ㅋㅋㅋ 밖에 나오니 있더라구요. 입구 오른쪽으로 최대 80% 블랙야크 상설행사장이 있는데, 그쪽으로 가는 길에 새장이 있었어요.

 

추운 날씨에 너희는 괜찮은 거니 ㅠ_ㅠ?

 

 

 

입구 왼쪽에 있는 또 하나의 입구.

 

 여기로 나오면! 바다가 보여요 : )

 

 

 

 

아울렛 바로 옆 바다라니 .. ♡

 

속이 탁! 트이네요~~ 잠시 숨을 한 번 크게 쉬어봅니다-

 

 

 

그리고 저- 멀리로 삽교천의 상징, 관람차가 보이네요 >_<

 

관람차는 역시 타는 것 보단 보는 맛.

 

2021/01/07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삽교호 낭만 조개구이 진짜 무한리필 / 뜻밖의 야경 :^)

 

삽교호 낭만 조개구이 진짜 무한리필 / 뜻밖의 야경 :^)

삽교호 낭만 조개구이 횟집 리얼후기입니다! 삽교호 관광단지에는 조개구이 집이 엄청 많아요! 어렸을 때 부터 조개구이 먹으러 자주 왔던 삽교호.. 요즘에는 이렇게 무한리필을 대부분 하시는

azero627.tistory.com

2020/05/09 - [가볼만한 곳들] - 상쾌한 바람쐬기에 안성맞춤인 안성맞춤랜드

 

상쾌한 바람쐬기에 안성맞춤인 안성맞춤랜드

이번주도 지난주도 토요일에 어둑어둑하더니 비가오네요- 평일에는 날이 그렇게 좋다가 ^_ㅜ 지난주에 날 좋은날 다녀온 넓-은 나들이 장소 소개해드릴게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맞춤랜

azero627.tistory.com

2020/03/27 - [가볼만한 곳들] - 수도권에서 가까운 바다아닌 바다 삽교호 관광지 버스편

 

수도권에서 가까운 바다아닌 바다 삽교호 관광지 버스편

연이어 2주 정도 주말에 날이 따뜻했죠 곳곳에 꽃도 피기 시작했어요 살랑살랑 봄바람 부니 가까운데로 나들이 가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납니다 삽교천 방조제를 건너면서 가장 먼저 앞에 관람차

azero627.tistory.com

2020/05/10 -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 제부도 뷰 좋은 카페 5 o'clock 파이브어클락 (더하기 최악의 조개구이집)

 

제부도 뷰 좋은 카페 5 o'clock 파이브어클락 (더하기 최악의 조개구이집)

친구들이랑 바닷바람이 쐬고 싶어 가까운 제부도로 향했어요. 마스크 단디 하고 손소독제 가방에 딱 넣고 말이죠! 예전 이맘때쯤은 아니지만 바람 쐬러 나온 사람들이 꽤 되더라구요. 넓게 펼쳐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