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평택휴게소 신축이래요! 건물이 멋진 곳

by zerominnim 2021. 1. 26.
728x90
반응형

 

평택 휴게소 가보셨어요?

 

 

 

아침일찍 남당항으로 가는 길에

못 보던 휴게소가 있어서 

 

기름 좀 채울겸 들어가봤어요.

 

근데 건물이 꽤나예쁜

처음 보는 건물이 있지 모예요!

 

 

 

 

상 하행이 만나는

 

평택 휴게소 입니다!

 

 

 

 

 

아침 해가 뜨는 중이라

 

더 멋져보이네요 ㅎㅎ

 

 

휴게소 건물이 쇼핑센터 같이 생겼어요. 

 

 

 

가자, 이층도 있다!

 

 

2층에도 식당가가 있는 듯 합니다.

 

처음 보는 휴게소 구조 @_@

 

 

 

 

 

엔젤리너스, 고래사어묵, 감동육쪽마늘빵, 

크록스, 파리바게트, 나뚜루, 호이차...

 

 

요즘 많이 없어져서 보기 힘든

 

나뚜루가 있는 게 매력이네용 

31대신나뚜루네?

 

 

 

 

 

 

한시적인건지, 양쪽 입구에 네파 특가전을

 

하고 있어요.

 

 

휴게소에서 잠깐씩 구경하는 것도 

또 재미있잖아요 ㅎㅎㅎ

 

 

 

유동인구가 꽤 되는 가 봅니다.

 

 

 

 

 

 

여러분 이거 아시쥬

나뚜루 만큼 반갑던 만쥬리아!!

 

냄새 맡으면 못 지나가는~~

 

 

뭔가 희귀템 득템한 기분 헤헤

 

 

 

 

 

달달한 냄새가 발목을 붙잡고

 

김까지 폴폴 나는데 어찌 안사먹어요 >_<

 

 

만쥬 사면서 여쭤보니,

이 휴게소요. 작년 9월에 오픈했대요

 

이제 막 4달된 신상휴게소ㅋㅋ

(어쩐지!)

 

 

 

 

한 바퀴 빙글 돌아서  어느 쪽이었는지 까먹었어도

괜찮아요 ㅎㅎㅎ

 

가운데 크게 있는 방향 보고 그 쪽 주차장으로~

 

 

제천방향이 휴게소 진입은 쉬워요

 

지나는 길에 평택휴게소 보이면 

 

한 번 쉬었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죠  •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