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오산] 집들이 화분 노란간판 오산역 꽃뜰이랑

by zerominnim 2021. 1. 20.
728x90
반응형



여긴, 꼭 소개하고 싶어서 

 

잔뜩 찍어와봤어요!

 

 

오산역 앞에 있는 꽃집이에요.

 

 

 

이름도 예쁜 " 꽃뜰이랑"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있기도 하고,

노-란 간판이라 찾기 쉬어요 : )

 

 

오픈, 클로즈 시간은 안써있어서

 

방문 전에 연락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전 다른 꽃집이 닫아서 이쪽으로 오게 됐는데

 

잘왔따! 잘됐따! 싶었답니다 ㅎㅎ

 

 

 

밖에서 보이는 예쁜화분들~

 

집들이용 화분을 사려고 왔는데,

 

밖에서 원하는 모습의 친구들이 보여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ᴗ•◍ॢ꒱

 

초록초록♥

 

 

 

가게 한 편에는 프리저브드도 보이구요

 

선물용 돔도 있었어요!

 

가볍게 꽃 선물 하기에도 좋겠어요.

 

 

넓지는 않은 공간이었는데,

 

공간활용을 진짜 잘해놓으셨더라구요,

 

공기정화 식물들이 차례차례~

 

 

 

그리고 고개를 들어서 위를 보면,

 

꽃을 말리고 계시네요 >_<

 

 

인테리어 인가, 예뻐요~!

 

 

 

 

개업용이나 집들이로 가볍게

 

작은 화분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전 큰 화분이 필요했으므로 패스~

 

 

 

 

생화와 꽃다발도 보여요 : )

 

있을 건 다있는 꽃집!!

 

 

 

공기정화랑 탈취효과가 있는 스칸디아모스래요.

(from. 노르웨이)

 

넘 귀여운 잔디? 이끼? 처럼 생겼어요.

 

 

 

제 화분을 포장해 주시는 동안

 

이것저것 구경할 친구들도 많더라구요 

 

심심하지가 않아~~~~

 

 

 

 

그리고 다 구경했나~ 싶어서 옆에 벽을 보니

 

꽃말이 딱! 

 

 

사장님 센스가 넘치시는 듯 합니다, 정말!

 

 

 

 

제가 구매한 화분은 요렇게 조수석에 

안전벨트 꼭 매주고 조심조심 갈거에요 ㅎㅎ

 

 

화분이 꽤 커서, 사장님께서

들어다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따당님~

 

 

식물이 필요한 순간, 오산역 근처

꽃뜰이랑에 방문해보세요  ٩꒰。•◡•。꒱۶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