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에그드랍 수제라떼 • 무인점포는 아니지만 무인주문입니다

by zerominnim 2020. 8. 30.
728x90
반응형



 

꽤 오래 전에 방문한 후기

 

 

 

 

 

 

 


에그드랍은 계란 하나를 퐁당 토스트에 넣어주는

퀄리티 높은 토스트로 유명하죠  :^)

 

 

고런데!! 에그드랍에 수제라떼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라떼애호가는 당장 가봅니다 ㅇ0ㅇ

 

 

 

 

 

 

 

오전에 방문했더니 한산하고 좋네요 !

 

매장 안으로 총총 들어가서 수제라떼 하나요, 했더니

카드세요? 그럼 밖에서 주문해주세요 (?)

하는 게 아닌가

 

 

 

 

 

 

1단계는

화면 밑에 order (주문) 터치하기

 

여기도 무인포스기가 있는데,

매장 밖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쫓겨난 기분)

 

아마 현금이면 매장안에서 직원에게

카드면 무인주문! 인거같아요.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 31일은 31데이! 베스킨라빈스 무인결제 이용방법

 

31일은 31데이! 베스킨라빈스 무인결제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31일 베스킨라빈스 사이즈업 하는 날! 그리하여 아이스크림을 사러 총총 다녀왔습니다🐷 패밀리가격으로 (22,000) 하프갤론을 (26,500)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제가 방문한 매�

azero627.tistory.com

 

 

 

제가 한 순서대로 손가락 표시를 해두었어요!

 

 

 

첫화면은 세트메뉴인가봐요.

 

전 커피주문이니까 

맨 위에 COFFEE 를 눌러줄게요!

 

 

 

 

수제라떼는 오른쪽 끝에 있네요.

터치터치

 

 

 

전 차가운음료, 스몰사이즈, 부드러운 마일드 (기본원두)를 

옵션에서 선택했네요.

 

사이즈를 크게하거나 원두를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옵션에 따른 추가금은 없었어요.

 

 

선택완료를 눌러주면 장바구니로 쏘옥

 

요렇게 확인이 되네요.

 

마지막 단계~ 결제하기를 눌러줍니다.

 

 

 

 

요건 간단하죠?

 

매장에서 먹으려면 왼쪽

가져간다면 오른쪽 포장 터치

 

 

 

 

카드 투입구는 화면 오른쪽 아래에

ATM기마냥 생긴게 있슴다.

 

IC 카드를 쏙 넣어주면 되구요.

삼성페이도 되니까 활성화시켜서 꺼먼 부분에 딱 대주면

결제가 됩니당 :^)

 

 

 

 

결제를 마치면 주문번호와 영수증이 나오네요!

 

챙겨서 잠시 기다려주면 주문한 것을 받을 수 있답니다-

참 쉽죠잉?

 

 

 

 

다른데서 수제라떼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대를 잔뜩 했는데

 

에드드랍 수제라떼는 특별한 거 없어요.

 

그냥 우유를 거품기로 수동펌핑해서 넣어주신 것!...

그게 답니다 ㅎㅎ

 

 

 

오리지널 라떼보다 비쌌는데

노동력 값인가봐여 ㅋㅋㅋㅋㅋㅋㅋ

 

수제라떼는 가게마다 다른걸로!

이름은 붙이기 나름인걸로!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