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샐러드 • 딜라잇풀

by zerominnim 2020. 6. 14.
728x90
반응형

 

딜라잇풀

DELIGHTFUL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26 1층 (반송동)

070-7797-2888

매주 월요일 휴무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

 




 

센트럴파크 주차장에서 반대편으로 좀 떨어진 곳에 있어요.

비교적 조용한 골목이에요 :^)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세요

주의할 점은!!!

8시까지라고 해도 늦게 가면 샐러드를 못 먹을수도 있어요.

이유는 재료소진.

준비한 만큼의 재료가 떨어지면 

그 이후에는 주문을 못받으시더라구요 ㅠ_ㅠ

 

 

실내에도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진 않지만 샐러드를 냠냐미 먹는데에는 충분해요 ^_^

 

샐러드 메뉴판인데요.

각 샐러드마다 드레싱은 오리엔탈 / 유자머스타드 / 참깨(는 500원 추가)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토핑도 추가로 가능하고 샌드위치와 음료메뉴도 보이네요!

 

 

벽에 요렇게 메뉴의 실사가 붙어 있어서

참고하기에 좋아요

(참고용인데 침고용인게 문제.. 다먹고싶게 생겼어..!)

 

 

연어샐러드가 먹고팠는데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연어는 재료소진이라서 주문을 못했어요.

아쉬운대로 갈릭쉬림프 샐러드 (7.9) 선택!

저는 유자 친구는 오리엔탈 소스를 선택했답니다.

 

때깔이 곱쥬?
톡톡 터지는 단맛 갈릭새우가 핵심. 생새우니 너
뺡뺡이 콩도 들어있네요.
사장님 입꼬리 올라갑니다.

 

주인공 갈릭새우와 함께

양상추, 적채, 비타민, 치커리, 적치커리, 절인 올리브, 콘 통조림, 병아리콩, 토마토 

등이 적절히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작은 볼(?)에 아쉬웠지만

저녁으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배달이나 포장도 많이들 해가시는 거 같더라구요.

참고하시고 늘 행복한 식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