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N번째 방문 동1 남광장 곱창 맛집 • 소부곱창

by zerominnim 2020. 5. 31.
728x90
반응형

 

 

 

제가 정말정말 오랜만에 곱창을 먹었어요. 곱창이나 닭발 마라탕 양고기.. 이렇게 자기주장 센 메뉴들은 잘 먹는 친구들이 없어서 먹을 줄 아는 친구 만나면 반고정(?) 처럼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 저는 다 좋아하니까요😗

이번에 만난 친구랑은 만나면 신기하게 늘 곱창을 먹게 되는데요. 지난번 만남때도 영통에 유명한 곱창집을 갔었더랬죠. 이번에도 어김없이 -

 

 

밑반찬이 깔립니다. 생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밑반찬으로 소주1병 가능?! 아쉽지만 전 생간은 못먹어요..

 

 

동탄1 신도시에는 남광장, 북광장이 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곱창집이 많고 먹거리골목이 있는 남광장입니다!

사실 제 기준 남광장에 맛집이 몇개 있는데, 소곱창구이집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염통구이는 살짝익혀먹어야 제 맛! 따로 맛있게 구워다 주십니다 :^)

 

 

모듬 2인분과 볶음밥 1인분을 주문한 양이에요. 정직한 양입니다 ㅋㅋㅋ 1인분에 24000인걸로 기억하는데 저렴하진 않습니다.
볶음밥응 처음에 주문할 때 물어봐주세요. 기름빠지기 전에 같이 볶아야 맛있다며.. 한 판에 나옵니다 :^)

볶음밥이 누룽지가 되서 꼬돌꼬돌 꼬소합니당

 

 

저나 친구나 생간을 못 먹어서 구워봤어요. 그래도 못 먹겠더라구요. 제 입맛엔 엄청 비리네요 ㅜㅜ

원래 여기 손님들로 바글바글 한데 코로나 때문인지 비교적 한산했어요. 다행히도 사람이 많은 것 보다는 좀 거리를 두고 앉게 되니 더 낫더라구요.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해보려.. 개인 위생 철저히 하며 동네 맛집에서 저녁식사 완료했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