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기

오키나와 1등 맛집. 마제멘 마호로바

by 친절한A 2025. 4. 2.
반응형

일본하면 라멘. 근데 나는 라멘을 별로 안 좋아한다.. 기본적으로 면요리를 별로 안 즐기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은 마제소바집을 소개한다!

출처: 구글 지도

 

마제멘 마호로바 마제소바

여기는 마제소바 식당. 마제멘 마호로바! 국제거리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고 오키나와 유명 라멘집인 단보라멘의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여담이지만 단보라멘은 볼 때마다 웨이팅이 있었다. 저녁에 특히 웨이팅 심각........ 

 

이 곳도 종종 웨이팅이 있으나 식사시간 살짝 벗어나서 방문한 이 날은 잠깐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갔다. 

 

 

웨이팅 명부 작성 했으나, 바로 자리가 나서 5분 만에 들어갔다. 

 

 

마제소바 주문하기

면의 양, 맵기 정도를 선택가능하다. 키오스크로 주문. 

매운 정도는 하나는 마일드로, 매운 버전 하나는 고추 그림이 3개인 포타포타로 주문해봄. 치즈맛도 있는데 둘 다 치즈가 안 든 걸로 했다. 공깃밥도 미리 주문. 

 

 

한국에서는 칸다소바 오키나와에서는 마제멘 마호로바

렌터카 반납하고 오는 길이어서 바로 낮맥 한 잔. 얼음 컵에 나온 맥주를 보고 여기는 아주 바람직한 곳이네! 라고 생각함 ㅋㅋ 시원하게 한 잔 해줬다.

 

안 매운 버전의 기본 마제소바. 

 

면을 그닥 안 좋아하는 사람 기준 이거 맛있다. 한국에서도 유일하게 칸다소바의 마제소바를 완그릇 하는데, 여기도 쫄깃한 면발이 떡볶이 떡 같아서 맛있음 ㅠ_ㅠ 소스는 말해뭐해. 안 짜서 푹푹 떠 먹고 싶은 맛이다.

 

먹다가 테이블에 있는 다시마식초나 매운 소스를 얹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이 펼쳐짐. 

 

요거는 짝꿍이 시킨 매운 타이완 비빔면(소바 이름이 이거다)

고추 3개 단계였는데 살짝 매콤? 이 치는 맛. 잘 비벼져서 나온 거다. 역시 맛있다...!

 

 

면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비벼먹을 밥. 공기가 꽤 커서 한 그릇으로 나눠먹었다.

 

  • 마제소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가봐야 할 곳.
  • 면이나 소바를 안 좋아해도, 마제소바가 처음이라면 더더욱 여기서 처음을 경험하면 좋겠다!

 

오키나와에서 먹은 음식 중 1등이라고 생각하는 식당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