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기

에어로 프레스 챔피언십 일본대표의 카페 : 지바고 커피

by 친절한A 2025. 4. 10.
반응형
Zhyvago Coffee Roastery
오전 7:00 - 오후 10:00
일본 〒904-0115 Okinawa, Nakagami District, Chatan, Mihama, 34−1 lequ プレミア棟 1F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내에 있는 지바고 커피. 본 매장(지바고 커피웍스 오키나와)은 아메리칸 빌리지 안쪽에 있고, 빌리지 입구 쪽에 큰 건물 1층에 플래그십 매장인 지바고 커피 로스터리가 있다. 

 

커피 맛이 워낙 좋다는 입소문 따라 방문해 본 곳. 이 곳은 2023년 월드 에어로 프레스 챔피언십의 일본 대표로 지바고 커피의 점장이자 헤드 바리스타가 뽑혔다고 해서 유명해진 곳이다. 

 

일본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면 가봐야지? 나는 플래그십 매장을 방문!

 

 


지바고 커피 로스터리 플래그십 매장

 

플래그십 매장에는 자전거 가게, 바, 도넛가게가 함께 있는 건물 내에 있다. 

 

다른 매장을 구경하고, 바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가능, 다양한 굿즈들 구경할 수 있는 1층.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카페에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2층으로 이동하면 된다. 

 

플래그십 매장은 좀 더 넓고 활기찬 분위기와 다양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DOG FRIENDLY ZHYVAGO

 

지바고 커피는 안내견도 환영, 강아지 환영 매장이다. 

심지어 매달 11일은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면 커피 10% 할인도 해준다고 한다

 

귀여운 강아지 그림의 굿즈도 잔뜩. 실제로 오키나와에서 강아지 보기가 어려웠는데 (고양이만 잔뜩 봄!) 여기서 보네 (?)

 


그렇다면, 커피 맛은?

 

카페라떼를 좋아하는 나, 블랙 커피를 좋아하는 짝꿍. 각자 취향대로 하나씩 시켜봤다. 나는 주로 처음 방문하는 (기대되는) 카페에서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시켜보는 편. 아이스 라떼가 맛있으면 이 카페는 모든메뉴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나름의 검증방법인데 ㅋㅋ 

 

지바고 라떼는 우유 맛이 강했다. 상대적으로 약한 커피맛에 우유 비린 맛이 살짝 올라오는? 엄청 맛있어서 이 커피를 위해 방문해야 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카페가 멋지니 한 번은 와 볼 만 했구나! 싶은 

 

아이스아메리카도는 라떼보다 맛이 괜찮았다. 결론은 커피는 역시 한국 커피가 짱이다 ㅎㅎㅎㅎ 개인카페도 라떼 맛이 훌륭한 곳이 너무 많아 내 입맛이 상향 평준화 되었나보다. 

 

 


지바고 커피 웍스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안쪽에 있는 지바고 커피웍스 는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매장.

 

상대적으로 협소하지만 낮에는 윤슬이 반짝이는 바다를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아름다운 석양이 드리우는 오렌지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