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기

오키나와 산토리니 : 우미카지테라스 타코라이스

by 친절한A 2025. 4. 7.
반응형
Taco Rice Cafe Kijimuna 타코라이스
일본 〒901-0233 Okinawa, Tomigusuku, Senaga, 174−6
오전 11시 - 오후 9시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서도 가깝고 풍경이 예뻐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기 시작한 우미카지 테라스! 입구 근처에 주차를 하고 구경하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우미카지테라스 타코라이스 외관

산토리니 풍경을 볼 수 있고, 10분마다 뜨는 비행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우미카지테라스에 들러서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 타코를 좋아한다면 추천이다. 

 

평소같으면 줄 선다는데 럭키하게도 바로 입장! 

 


타코라이스 메뉴 주문 & 매장 식사

메뉴판에는 메뉴 사진과 함께 영어와 한국어도 있어서 메뉴 고르기 어렵지 않다. 4가지 치즈 타코라이스와 베이컨&모짜렐라 오무타코 주문!

 

생아보카도 품절이슈 ㅠ_ㅠ 아쉬웠지만 냉동 아보카도는 원하지 않아 치즈 타코라이스로 주문했다.

 

주문을 마치고 안내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 얼음물과 번호표를 놔주시는데, 직원 분이 식사가 준비되면 가져다 주신다. 

 


네 가지 치즈 타코라이스

타코라이스에는 토마토 소스도 같이 나오는 데 향신료 냄새가 살짝 나서 타코의 맛이 더 잘 느껴진다! 양이 꽤 많아서 양이 적은 사람이 혼자 다 먹기에는 무리가 있음.....! 

 

메뉴는 빠르게 나오는 편이었다. 가볍게 먹고 움직이기에 좋았다.

 


베이컨 & 모짜렐라 치즈 오무타코

요거는 짝꿍의 픽. 오무타코는 오무라이스 타코 = 계란이 올라간 것이 특징. 베이컨과 치즈 맛이 좋았다!

 

엄청나게 추천해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이라기 보다는 한 끼 식사로 맛이 괜찮은, 타코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