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PEACOCK 그릭요거트 맛 다이어트 간식

by zerominnim 2020. 3. 3.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만 있는 PEACOCK

그릭요거트

 

 

 

 

노브랜드 요거트 사러 갔다가

옆에 그릭요거트가 있길래 데려와봤다.

 

 

 

 

450g에 3880원

노브랜드 요거트는 1980원인데 1900원 비싸네? 

980, 880 이렇게 끝나는 숫자들은 재빠르게 감이 안온다

지금 계산하면서 깨달았음, 2배 가격인걸ㅋㅋ

 

 

 

 

 

 

하나 꽂히면 쭉 가는 타입이라

그릭요거트는 생각도 안하고

일반 무가당 요거트만 한 박스는 먹은 거 같다

 

그릭 요거트를 언제 한번은 먹어보리라 했는데

그게 오늘이네

 

 

 

 

속비닐 벗길때부터 살짝 쎄했는데

숟가락 꽂히는 느낌이 내 예상하고 다르네?

 

평소에 먹던 요거트보다 꾸덕한 느낌인 건

확실한데 

난 더 꾸덕꾸덕 크림치즈st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당황

 

한입 먹어봤는데 신 맛이 조금 덜하고 고소한 맛이 좀 더 나는 느낌. 

 

 

 

 

간식을 만들어봅시다.

이탈리아 토스트과자에 얹어서

(잼 제형을 상상했는데 그거보단 묽다)

 

[제가 한번 해볼게요 리-뷰] - FETTE BISCOTTATE 이탈리아 과자 다이어트 과자

 

FETTE BISCOTTATE 이탈리아 과자 다이어트 과자

콜루시 피테 비스코타테?????? 인테그랄리????? 뭔가 왠지 모르게 포장지만 봐도 이탈리아 거 같이 생긴 이 과자는 이탈리아 과자가 맞다 노브랜드에서 팔고 있는 러스크 저 앞에 써 있는 CROCCANTI.. ricche in..

azero627.tistory.com

 

 

 

 

 

왕 

응?

그냥 요거트랑 뭐가 다른 거지

 

 

 

 

 

더 많이 발라 먹어보자

 

맛은 있다 ㅋㅋㅋㅋ

고소하고 부드러움 ㅋㅋ

토스트에 발라먹는 거 진짜 맛있음

요거트보다 덜 흘러내려서 올려 먹기 괜찮다.

 

배고플 때 저렇게 2-3개 먹으면 딱 좋을

다이어트 간식이다!

 

 

 

 

 

이렇게 보니 제형이 더 잘 보이는 듯

생크림 같네 ㅋㅋ

 

 

 

 

 

아주 유용한 냉동 블루베리를 딱 뿌려가지고

숟가락이 저렇게 요거트에 꽂히긴 한다 ㅋㅋ

 

예상했던 것 보다 덜 꾸덕하지만

평소 먹던 일반 요거트보다는 확실히 

꾸덕.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기도하고

 

담번엔 만들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