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오트밀 먹는 방법 오트밀 맛 LORETTA 오트밀

by zerominnim 2020. 3. 3.
728x90
반응형

 

 

 

더보기

오트밀 

: 귀리를 볶은 다음 거칠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누른 식품, 또는 이것으로 죽처럼 조리한 음식

: 궁합음식 - 사과 (오트밀에 부족한 비타민과 섭취 시의 단맛을 보충해 준다.)

: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으므로 과잉 섭취는 피하기

: 나트륨에 대해 길항작용 갖는 칼륨 함량이 많아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신장에 부담 주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오트밀 좋은거, 다들 아시죠?

음료 종류에 개어 먹으면 죽처럼 불어서 포만감이 가득!

 

 

 

 

여러 종류의 오트밀

 

 

 

마트에 가보니 여러 종류의 오트밀이 있더라구요

유명한 퀘이커를 사볼까하다가 첨가물이 있어서 제외하고

 

귀리 100% 인 것으로만 보다가 

양이 좀 적은 걸로 선택했어요. 

 

 

 

 

LORETTA OATMEAL

 

 

 

 

혹시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쩌나 싶어 작은걸로 데려왔는데

담번엔 국산 두보식품것으로 대용량 구매해도 되겠어요ㅎㅎ 취향저격

 

 

 

 

 

 

 

총 용량이 495g 이니까 총량의 1/5당 탄수화물이 하루권장량의 21%네요

한 번 먹을때 총량의 한 1/10도 안되요. 열번 더먹겠어요

그러니 한 끼당 탄수화물은 하루권장량의 10% 이하로 떨어지겠죠?

열량은 200kcal에 훨씬 못미치겠구요

비교적 단백질함량이 높은 게 신기하고 좋네요

 

 

엄청나게 많이 먹을 거 아니니까 탄수화물 걱정은 잠시 내려두자구요 (엄청 많이 먹을 맛은 아닐거에요^_^;)

하루 한끼, 아침 정도는  건강하게 오트밀 식사, 괜찮을 거 같애요

 

 

 

 

 

 

 

요거 되게 특이하게 앞면 중간에 지퍼백이 달려 있네요?

살짝 뜯어서 벌려주면 되게 쌀 포대 스럽게 곡물이 보여요 ㅋㅋ

봉지가 되게 미국스럽게(?) 얇으니까 터지지 않게

조심조심 다뤄야 할 듯

 


 

 

 

 

 

 

 

근데 오트밀만 먹으면 종이를 씹는 맛이다 라는 평이 자자하더라구요.

궁금해서 한 꼬집 먹어봤는데 뭐 나쁘진 않았어요!

생각보다 덜 거칠어서 먹을만해요

종이 씹는 맛이라는 게 어떤건지도 알아버렸고 ㅋㅋㅋ

 

냄새는 딱 그거, 네이처밸리에서 나오는 오트밀바 냄새!!

아 이게 오트밀 냄새였구나~ 싶음

그것도 사과+시나몬 맛이 괜찮았던 거 같은데 역시 궁합이 좋네여

 

 

 

 

 

 

 

자 여기에 무난하게 우유를 부어봅니다.

많이도 말고 딱 오트밀이 젖을 정도만!! 부어줘요.

그럼 쫙 우유를 빨아들여서 죽처럼 변합니다.

오른쪽 사진이 우유 부어두고 10분 뒤인데 

우유는 어디갔냐 안보임!

 

 

 

 

 

 

 

그냥 먹기에는 우유맛은 안나고 곡물 특유의 냄새가 감해서

그릭요거트 1스푼 + 냉동블루베리 + 아몬드를 섞어줬어요.

 

여기서 아몬드가 신의 한 수 !!!

단 맛 보다 고소함이랑 딱 잘 맞는 오트밀이네요

 

아침에 바쁠 때 오트밀에 우유나 두유 부어두고 호다닥 10분만에 준비하고

먹고 나가면 딱!! 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맛도 있고 포만감도 제법

 

 

 

 

 

 

이번엔 맛 비교를 위해 ㅋㅋㅋ 그릭요거트와 아몬드브리즈를 각각 넣어서

먹어보겠습니다. 토핑이고 뭐고 뿌릴 시간 없다!

음료만 넣을거다! 했을 때 어떤 게 제일 나은 지 봅시다

 

 

 

 

 

딱 봐도 오른쪽이 불었죠 ㅋㅋ 음료 쫙 빨아들이는 거 너무 신기함

음료에 젖으면 오트밀이 엄청 부드러워져요

 

1 그릭요거트 + 오트밀 맛 = 크림치즈에 건더기 들어간 느낌, 확실함! 이렇게 꾸덕 찐득한 맛 너무 좋아

2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 오트밀 맛 = 조금 단 오트밀 ㅋㅋㅋㅋㅋㅋㅋ

 

 

피코크 그릭요거트가 덜 꾸덕해서 실망하고 있었는데

오트밀이 살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 PEACOCK 그릭요거트 맛 다이어트 간식

PEACOCK 그릭요거트 맛 다이어트 간식

이마트에만 있는 PEACOCK 그릭요거트 노브랜드 요거트 사러 갔다가 옆에 그릭요거트가 있길래 데려와봤다. 450g에 3880원 노브랜드 요거트는 1980원인데 1900원 비싸네? 980, 880 이렇게 끝나는 숫자들은 재빠르..

azero627.tistory.com

 

 

개인적 순위는

그릭요거트+오트밀 >  우유+오트밀 = 아몬드브리즈+오트밀 

 

되시겠습니다!

 

 

반응형

댓글